던전앤파이터 연휴 이벤트! 출석/버닝/할인 혜택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즐거운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ㅋㅋㅋㅋㅋ

저는 이번 연휴가 너무 바빴어요,,,ㅠㅠ

놀려고 나왔는데 제대로 논다기 보다는 음,,, 밖에서 뭔가 하는,,?

사실 숙소만 예약 안했으면 그냥 동네에 박혀있었을거같은데, 특가로 예약해서 환불이 안되는거에요,,,ㅎ

그래서 그냥 집떠나왔는데,,,ㅎ 그냥 돈버린다고 생각할걸 그랬나봐요,,,

굳이 와서 이렇게 피곤한 연휴를 보내게 되었네요,,!

그럼 오늘의 소식은 던전앤파이터가 준비한 연휴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출석/버닝/할인혜택을 한번에 받으실 수 있는 기회입니당~~~

 

사실 더 일찍 안내를 해드렸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쉬움이 있지만,,,! 그래도 남은시간이라도 연휴 이벤트 참여하시고,

출석 보상, 버닝, 할인까지!
던전앤파이터가 준비한 모든 혜택을 다 누리세요~~~

5월 7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출석체크는 17레벨 이상 모험가분들이!

버닝과 할인은 던전앤파이터의 모든 모험가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ㅎㅎㅎㅎ

 

그럼 연휴 이벤트 시작은 바로 '출석체크'입니다!

 

 

 

참여방법은?

매일 던전앤파이터 60분 접속 유지하시면 출석체크가 가능해지는데,

1시간이 너무 길면?

적정 레벨 던전을 클리어해주세요! 그럼 5분씩 차감됩니다!ㅎㅎㅎㅎ

어쨋든 그렇게 출석 조건 만족하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매일 출석체크 하실때마다 칼레이도 박스 2개와 칭호 랜덤 변경권 2개를 받으실 수 있는데,

누적 출석 보상도 있다고 합니다!

 

 

누적 1, 3, 5일 보상 상자의 구성 아이템은 위의 사진으로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그다음 연휴에 받으실 수 있는,

던전앤파이터가 준비한 두번째 혜택은 바로 '버닝'이에용!ㅎㅎ

모든 던전앤파이터 모험가님들이 참여하실 수 있는거 아시죠?ㅋㅋㅋ

버닝혜택은 스킬 쿨타임 -20%, 1-85 스킬레벨 +1, 항마력 +100 혜택이 있어요!ㅎㅎㅎ

 

버닝은 그렇고 그다음 세번째 '할인'을 알아보자면,

 

 

프레이-이시스/핀드워 레이드 입장료가 50% 할인되고,

지혜의 인도도 할인이 됩니다!ㅎㅎㅎㅎㅎ

연휴엔 할인 혜택까지 챙겨보세요!

 

그리고 모험가님들께서 알아두셔야하는 확인사항도 있는데요?

 

 

연휴버닝은 PC방 버닝과 중첩되지 않고,

지혜의 인도 할인 효과 역시 마찬가지!
버닝은 더 오큘러스, 결투장, 수련의 방 챌린지 모드에서는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밖에 꼭 알아두셔야할 중요한 내용들이 많이 있으니, 꼭 한번 읽어주시고 참여해주세요!ㅎㅎ

그럼 이상으로 연휴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던전앤파이터 모험가님들께 출석, 버닝, 할인만큼이나 더 큰 혜택!

구경하시고 거래 시 이용해보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