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X이태원클라쓰 업데이트 '제8보급창고'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점심 맛있게 드셨나여?ㅋㅋㅋㅋ

저는 오늘 존맛탱까지는 아니였고, 그냥 먹을만,,,?ㅋㅋㅋㅋㅋ

어제는 점심을 못먹어서 너무너무 배고파서 힘들었는데 오늘은 적당히 먹었어영,,,ㅎ

역시 점심이 제일 마시써,,,!
그럼 오늘의 첫소식은 서든어택의 업데이트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혹시 여러분들 이태원클라쓰라는 드라마 및 웹툰 보셨나요?ㅋㅋㅋㅋ

저는 예전에 웹툰을 봤어서 드라마로 이태원클라쓰는 좀 띠엄띠엄 봤는데, 어쨋든 인생웹툰 중 하나거든요?ㅎㅎㅎㅎ

서든어택과 이태원클라쓰가 만났다고 합니다,,!

제8보급창고 업데이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박새로이랑 조이서가 있을거 같은 꿀밤포차가 왜 서든어택에 있죠???

이태원클라쓰와 서든어택이 콜라보를 했지 떄문이죠?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업데이트된 제8보급창고 맵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서비스기간은 5월 14일 서든어택 점검 전까지로, 기간한정으로 진행되며,

정해진 A, B, C구역에 폭탄을 설치할 수 있는 멀티 폭파미션입니다!

 

제8보급창고 일반전은 1:1부터 8:8까지 가능하고,

클랜전은 8:8로 진행되고,

클랜전과 맵 숙련도가 지원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왜 제8보급창고인걸까요?

 

 

 

제3보급구역의 핫플인 3보급과 5보급만 딱 꺼내서 멀티 폭파미션으로 업데이트 시켰다고 하는데요?

지금 바로 서든어택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 폭탄설치구역을 보여드릴게요!

 

 

제8보급창고는 제3보급, 5보급창고에 있는 설대를 모두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장소에 폭탄을 설치해주시는게 좋겠죠?

 

 

전해드리는 팁으로 가장자리에 폭탄 설치 시 여러개로 설치할 수 있다고 합니다!

C설대 이태원클라쓰의 꿀밤포차에도 설치해주세요!ㅎㅎㅎ

 

그럼 빠질 수 없는 챌린지 미션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플레이하고, 보상획득가능한거 다들 아시쥬?

 

 

기간은 5월 14일 점검 전까지로, 통합경험치와, 티켓이 주로 보상으로 이루어져있고,

챌린지 퀘스트는 플레이, 킬하기, 어시스트, 폭파/해제/라운드 승리하기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모든 퀘스트를 달성하면 되는 마지막 챌린지 퀘스트의 두번쨰 보상은,

BOMBTECHKIT2 GRAPHIC 영구제가 마련되어있답니다!ㅎㅎㅎ

 

이태원클라쓰와의 이번업데이트를 통해 맵에서 꿀밤을 만나는것 뿐만 아니라 캐릭터들도 만나실 수 있다고 하는데,

와 그럼 진짜 느낌 새로울거 같지 않나요?ㅋㅋㅋㅋㅋ

웹툰이 살아 움직이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제8보급창고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