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마일리지샵 시즌3'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주말 즐겁게 보내셨나용?ㅋㅋㅋㅋㅋ

저는 그냥 그저그렇게 보냈어요,,!

저번주에 주말을 기다렸던만큼 알차게 보내지는 않았답니다,,ㅎ

이번 주말은 드디어 놀러가는 날이니 기대 잔뜩 해야지~~~

근데 역시나 아직 일정을 못짜서,,, 뭔가 목요일에 짜거나 금요일에 버스안에서 짜거나 할거같습니다,,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던전앤파이터의 소식을 처음으로 전해드릴게요!ㅎㅎㅎ

'마일리지샵 시즌3'이 오픈했다고 하는데, 완전 기대되지유?ㅎㅎㅎ

 

 

던전앤파이터를 열심히 즐겨주시는 모험가님들!

무과금 유저분들의 눈이 번쩍 뜨이는 혜택이쥬?ㅎㅎㅎ

더욱 풍성해진 마일리지샵 시즌3에서 모험가님들께서

평소 필요하셨던 유용한 아이템들로 교환해가세요!ㅎㅎㅎㅎ

던전앤파이터의 마일리지샵 시즌3는 6월 18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ㅎㅎ

세라샵을 통해 들어가보세용!

 

 

이번 시즌3에서 적립된 마일리지는 시즌3에서만 사용하시는거에요,,!

시즌4로 못가지고가니 꼭 이번 시즌에 사용해주세요~~~

마일리지 삭제는 6월 18일에 진행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ㅋㅋㅋ

또한 매 시즌마다 변경되는 HOT & NEW 아이템을 던전앤파이터 마일리지샵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ㅎ

그럼 이제 마일리지를 어떻게 쌓는지 알아봐야겠죠?ㅎㅎㅎ

열씸히 쌓고 아이템 교환 가즈앙

 

 

적정 레벨 던전 클리어하시면 1마일리지 적립해드리고,

결투장에서 승리하시면 2 적립해드려용!ㅎㅎㅎ

벗뜨 패배 시 안타깝지만 적립은 불가능합니다!ㅋㅋㅋ

또한 던전앤파이터의 세라샵에서 아이템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 혹은 5%가 마일리지로 적립되고,

레이드 클리어 시 2만큼 적립해드립니다!ㅎㅎㅎ

그럼 이번 던전앤파이터 마일리지샵 시즌3에서 만날 수 있는

 

HOT&NEW 아이템을 알아볼까요?

탈리스만, 룬이 들어있는 '랜덤 칼리스만 & 룬 상자'

지혜의 인도 던전을 도전할 수 있는 '지혜의 인도 프리패스'

 

 

사용 시 무기, 악세서리, 특수장비를 선택해

해당 부위의 흑천의 권능 발현권을 획득할 수 있는 '흑천의 권능 발혈권 선택 상자'

 

 

마지막으로 사용 시 테이베르스 방어구별 시공의 능력 발현권을 획득할 수 있는

 '시공의 능력 발현권 선택 상자'가 있어요!ㅎㅎㅎ

위의 사진들을 통해 각 아이템의 구성품 정보 및 소모 재료 등의 특징을 확인해보세요!

HOT&NEW 아이템은 미사용 시 6월 18일 오전 6시에 일괄적으로 삭제된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모험가님들꼐서 좋아하실 소식 하나 더!!

거래 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하는데요,

한번 구경해보시고, 모험가님께 꼭 맞는 혜택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누르고 구경 ㄱㄱㄱ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