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4월 직업개편!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

오늘 날씨도 그닥 좋지는 않네요 햇살은 굿굿이지만 왜 이번주 내내 바람이 이렇게 미친듯이 부는지ㅠㅠ

진짜 짜증쓰,,,

어제 패딩을 입은건 후회는 없지만,,, 아무도 입지 않고 저만 입어서 부끄럽더라구요ㅋㅋㅋㅋㅋ

오늘은 후리스입었는데 다행이긴한거같아요,,,ㅎ

어제처럼은 안추워서 패딩입었으면 넘나 더웠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소식은 블레이드앤소울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 블레이드엔소울에서 4월 직업개편 소식을 올렸는데,

우리 같이 어떤 내용이 업데이트 될지! 미리보기로 같이 확인한번 해봐야겠죠?

 

 

그럼 블레이드앤소울 4월 직업개편 소식 안내를 시작할게요!

이번 직업개편은 밸런스 조정을 통해 결과적으로 전장 및 던전 플레이 개선까지 이룰 예정이라고 하는데요?ㅎㅎㅎ

4월 29일 블레이드앤소울 업데이트 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처음은 던장, 던전이 어떻게 달라질지 알아봅시다

!

 

전장은 승률 및 참여 데이터를 바탕으로 조정된다고 하는데요,

공격에 대한 차이를 완화시키고 일부 연계 및 저항 기능을 조정해

많은 분들이 부담없이 전장에 참여하실 수 있게 개선할 예정이고,

 

던전은 신규/기존 계열간 DPS 격차 완화와 일부 계열의 편의성 개선을 진행할 것이라고 하네요!

그럼 이제 블레이드앤소울 4월 직업개편을 통해 어떤 내용들이 업데이트 될지 미리보기를 할 시간!

 

검사의 기검/쾌검 계열이 어검에 비해 전체적으로 낮은 효율을 보여주는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전체적인 던전 플레이 성능을 상향조정 시킬 것이고

 

 

권사의 적호/청룡계열은 현재 저항 파생 효과가 큰 효율을 내고 있는데,

이를 하향시키고, 공격 능력을 상향시킬것이며

흑랑계열은 철권자세를 강화시키고, 패시브 효과를 강화시킬 것이라고 하네요?

역사의 태산/칠흑계열이 쌍월에 비해 낮은 효율을 보이는 DPS부분을 보완시킬것이고

쌍월의 공격능력도 상향시킴과 동시에 상태이상 무공의 사용빈도를 조정할 것이라고 합니다!

기공사의 초월 계열의 공격 및 편의성 개선

혹한 계열의 기능, 음양계열의 DPS효율을 개편시킬 예정입니다!

 

 

블레이드앤소울 암살자눈 무영, 암영계열이 조정된다고 하네요?

소환사에서는 조화/자연계열 특성을 변경해 무공 선택지를 넓힐 것이며

신공패를 강화한다고 합니다!

 

 

린검사 풍운/섬광을 상향조정해 던전플레이를 개선할것이라고 하며,

주술사의 4월 직업개편은 패시브효과를 상향조정 시킬 것이라고 합니다!ㅎㅎㅎㅎ

 

 

기권사/격사/투사의 직업개편 내용은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고

마지막 4월 직업개편 업데이트 마지막은 궁사입니다!

 

 

여명계열의 저항 효율을 낮추고, 질풍은 DPS효율 소폭향상 시킨다고 합니다!ㅎㅎㅎ

이상으로 블레이드앤소울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마치고,

 

그밖의 이벤트를 통해 거래 시 혜택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구경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