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5월 버프 이벤트! 어린이날/어버이날/스승의날/주말은 파이어 프리즘 세트까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입니닷,,,!

당이 떨어져서 드림카카오 하나 먹었는데 음~ 역시 건강한 맛!ㅋㅋㅋㅋㅋㅋ

여러분 다음주면 진짜 4월 마지막인거 아시쥬,,?

곧 5월이라닛,,,! 저는 늘 그랫지만 1년 중 5월이 가장 바쁜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날씨도 좋고, 빨간날도 많고, 학교다닐떄는 거기에 체육대회도 있고 엠티도 가고 그러니까

노느라 1년 중 가장 바쁜달이였어요 언제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이날은 뭐,,, 언제적이였나 기억도 안나지만

어버이날은 외식하고, 스승의날은 반 친구들이랑 뭐할지 계획하고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평일에도 나름 재밌는 이슈가 많은 달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메이플스토리2가 준비한 5월의 버프 이벤트 안내와

더불어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주말은 파이어 프리즘 세트도 받을 수 있다고하는데,,,!

그 소식들을 안내해드릴게요!

 

메이플스토리2의 해당 이벤트의 이름은 가정의 달 핫데이에요!

기간은 5월 4일부터 5월 24일까지 진행된답니다!ㅎㅎㅎ

 

 

매주 버프도 받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그리고 주말엔 특별보상인 파이어 프리즘 세트를

10레벨 이상 모험가 여러분이 전부 다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

놓치면 손해겠쥬?

 

 

그럼 메이플스토리2 5월 첫째주에 받으실 수 있는 버프는?

낚시/연주/사냥 경험치 2배 버프를 받으실 수 있고,

첫째주가 ㄹㅇ 보상의 노다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화요일은 어린이날이여서 파이어 프리즘 상하의 선택상자를,

금요일은 어버이날이여서 경험치 2배쿠폰 3장을!

그리고 주말엔 파이어 프리즘 무기, 모자, 장갑, 신발 선택상자를 얻으실 수 있답니다

대박이죠?ㅋㅋㅋㅋㅋ

 

 

그다음 메이플스토리2가 준비한 둘째주 이벤트 버프는?

젬스톤 업그레이드 재료 및 펫 합성비용 할인해드리고,

포획 시 펫 획득 2배라고 합니당~

그리고 금, 토, 일에 특별선물받으실 수 있는데

진짜 완전 파이어 프리즘 세트인데요??
상하의, 망토, 벨트 등 얻으실 수 있는 선택상자가 특별선물이에용!

 

 

그다음 셋째주 메이플스토리2가 준비한 버프는??
사냥/일일 임무 경험치가 2배라고 합니당!!!ㅎㅎㅎㅎ

그리고 특별한 날은 주말밖에 없어서,

첫째, 둘쨰주에 보상으로 있던 파이어 프리즘 선택상자가 그대로 있써용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며,

끝으로 꼭 확인하셔야하는 내용이 있는데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주말에 받으시는 특별선물은

메이플스토리2 당일 누적접속시간 1시간 달성하셔야 받으실 수 있는 보상입니다!ㅎㅎㅎ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조건을 꼭 만족해주시기 바래용!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두번째 게임소식 안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