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신규던전 업데이트! '프시키의 허상' 정보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군여???

휴,,, 5월에 놀러가는데 날씨가 이모양이여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5월이면 딱 어디든지 야외, 테라스 앉을 계절 아닌가요 ㅜㅜ

그래서 제가 가려고 했던 곳도 포커스가 그런쪽에 맞춰져 있었는데

지금 이상태로는 오들오들 떨다가 안으로 들어가겠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엔 날씨 정말 좋았었는데 ㅜㅜ 아숩아숩,,,

날씨가 얼른 갑자기 따뜻해지기 바라며,,

오늘의 두번쨰 게임이야기는

테일즈위버의 신규던전 업데이트 소식으로 전달해드릴게요!ㅎㅎㅎ

'프시키의 허상'이라는 신규던전이 테일즈위버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여?ㅎㅎㅎ

 

4월 23일인 내일!!

테일즈위버 점검 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머큐리얼 케이브 신규모드인, 신규던전 프시키의 허상!ㅋㅋㅋ

지금 미리 예습하고, 내일부터 신나게 즐겨봐요~~~~

입장 조건 및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입장조건은 테일즈위버 에피소드4 챕터 1을 완료한 캐릭터에 한해

캐릭터 당 일 2회, 1회당 1시간!

즉 하루 두시간이라는 말이죠?ㅋㅋㅋ

그렇게 해당 신규던전을 즐기실 수 있고,

 

입장방법은 사과의 섬 NPC 제사장을 통해 프시키의 허상에 입장하실 수 있답니다!

 

 

여기서 잠깐!!!

테일즈위버에 업데이트 될 신규던전 프시키의 허상에 대해 알아보자면,

몬스터를 처치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고

특이한게 해당 신규던전은 본스몬스터 없이 일반몬스터만 출현하고,

일반몬스터를 처치하면 일정확률로 특수몬스터가 출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특수몬스터 중 어둠의 카사드는 하루에 1번만 만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지금부터 테일즈위버의 프시키의 허상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몬스터 종류를 알아볼까요?ㅎㅎㅎ

 

 

위의 사진은 일반몬스터,

 

 

특수몬스터도 사진을 통해 확인하세요!

그리고 위에서 언급한 어둠의 카사드는 퇴치 시 아이템을 총 4회 플렉스하실 수 있데요~~~

만나는것도 쉽지않은데 열심히 퇴치하셨으면 당연히 뭔가 특별한 보상이 있겠죠?ㅋㅋㅋㅋ

 

 

또한 테일즈위버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프시키의 허상 일일 퀘스트가 추가되었고,

완료 보상으로는 비스무트 코인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관심있으신 분들은 NPC 제사장을 찾아가 퀘스트를 수락해주세요!ㅋㅋㅋㅋㅋ

고대 종속의 보물상자 업데이트 내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업데이트 소식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테일즈위버 관련 거래 시 이용하시는 곳에서 지금 이벤트 진행중이라고 하는데,

구경해보시고 어떤 이득을 챙길 수 있을지 구경한번 해보시는거 어떄요?ㅎㅎㅎ

 

 

▲▲▲▲

눌러서 구경해보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