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암살자' 클래스, 블레이드/데모닉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요!ㅋㅋㅋㅋㅋ

와 오늘 밖에 날씨 왜이렇게 춥죠,,?

패딩입고 나왔어야하나봐요,,,

넘나 추운것,,,ㅜㅜ 아니 다음주에 놀러갈때 진짜 뭐입어야하죠,,, ㄹㅇ 봄옷인데

안에는 심지어 반팔입으려고 했는데,,,

날씨가 진짜 미쳤나봐요,,, 올여름은 별로 안더울려나 지금보다는 날씨가 조금만 더 따뜻해졌으면 좋겠는데, 왜이러는거죠?ㅜㅜ

언제까지 애매한 겨울옷들을 놔야하는지 모르겠네요,,, 이러다 바로 여름옷으로 넘어가는거 아니겠지요?ㅜㅜ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로스트아크의 클래스 소개를 지금까지 매일 쭉 했었잖아요?ㅎㅎㅎ

이제 오늘이 그 마지막이 될거 같네요!ㅎㅎㅎ

로스트아크의 '암살자' 클래스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로스트아크의 클래스는 전사, 무도가, 헌터, 마법사, 그리고 마지막 암살자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암살자는 재빠른 움직임과 다채로운 공격을 통해

적들을 습격하는 근거리 클래스로,

3개의 검을 사용해 끊임 없는 공격을 하는 블레이드와,

내면의 악마성으로 적을 쓸어버리는 데모닉으로 전직할 수 있는데!

로스트아크 암살자 클래스의 블레이드와 데모닉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시다!ㅎㅎㅎ

이름으로 딱 느낌오듯 암살자 클래스도 여캐라는 사실~!~~~~~

 

그럼 '블레이드'먼저 알아봐요!

 

 

블레이드는 데모닉과 반대입니다!

내재된 악마성을 절제하고, 쌍검, 장검 그렇게 총 세개의 검을 휘두르는데요?

이성적이고 차분하며 쌍검과 장검에 힘을 담아 재빠르고 절도있게 적들을 공격합니다!

특히 연계공격은 틈을 안주고 난사해버려 적을 제압한다고 하네요?ㅎㅎㅎ

 

 

로스트아크의 블레이드의 검은 사진으로 볼 수 있네요!
그리고 아이덴티티는 블레이드 아츠로 설명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다음 로스트아크 암살자 클래스 마지막은 '데모닉'입니다!

 

 

데모닉은 거대한 무기인 데모닉 웨폰을 사용해 적을 그냥 베어버려요ㅋㅋㅋㅋㅋ

그냥 빼박 암살자라고 볼 수 있죠?

블레이드는 절제를 위주로 싸우지만, 데모닉은 혼돈의 힘을 적극적으로 해방해 싸우는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음 한마디로 약간 노빠꾸?

스킬이 적중해서 잠식 게이지가 차면, 악마성이 완전히 해방되서 혼돈의 힘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용!

 

 

데모닉의 거대무기! 데모닉 웨폰도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고,

파괴적인 힘의 근원이라고할 수 있죠? 아이덴티티 악마화에 대한 설명도 사진으로 꼭 확인해주세요!
wow

엄청난 힘과 늘어난 체력과 속도면,,, 그냥 전장을 꿀꺽 삼키겠는데여?ㅋㅋㅋㅋㅋㅋㅋ

이상으로 로스트아크 모든 클래스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로스트아크와 거래량이 많은 곳이쥬,,,?ㅎㅎㅎ

거래시 많이 이용하실 수 있는 쿠폰, 마일리지 등 쓸모있는 혜택을 드리는데,,!
구경하고싶으시쥬?ㅎㅎㅎ

같이 구경하러 ㄱㄱㄱㄱ

 

 

▲▲

눌러서 이벤트 구경하세여!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