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마법사 클래스 : 바드/서머너/아르카나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군요?ㅋㅋㅋㅋ

아 진짜 갑자기 양을 줄여서 밥을 먹어도 힘이 없어요,,, 고기를 먹어서 그나마 다행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저의 시험은 다시 6월로 밀린느낌인데,,,ㅎ 저는 4월에 보면 더 빡공할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거든요,,,ㅎㅎ 6월에는 꼭 봤으면 좋겠습니닷,,ㅎ

그럼 이번엔 로스트아크의 4번째 클래스인 '마법사'를 소개해드릴 시간~~~

 

마법사 클래스도 무도가와 같이 로스트아크를 여캐로 플레이하기 원하시는 분들이 눈여겨보셔야할 클래스라는거,,!
마법사 클래스는 바드, 서머너, 아르카나로 전직할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로스트아크의 마법사 클래스는 말그대로 마법스킬을 사용해 적을 공격하는 원거리 클래스에요!
다양한 정령과 강려크한 마법으로 적을 제압하는 서머너,

판타스틱한 마법과 카드를 사용해 현란한 움직임을 가진 아크카나,

하프로 적을 공격하고 치유하고, 서포트하는 만능인 바드로 전직하세용!ㅎㅎㅎ

그럼 한명씩 알아보도록 합시다!

 

로스트아크 마법사 클래스 '바드'

 

 

위의 설명과 같이 '바드'는 하프를 딱 들고 있죠?ㅋㅋㅋㅋ

날카로운 음으로 적을 공격하거나, 아름다운 음으로 아군을 치유할 수 있답니다ㅎㅎ

치유할 수 있는 능력때문일까요?ㅎㅎㅎ

전쟁에서는 당연히 선봉보다 후방에서 아군을 돕고, 치유하고,

각종 버프로 아군을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해 전쟁을 효율적으로 풀어나갈 수 있어요!
공격력은 다소 낮지만, 지원하는 능력이 쏘굿이기 때문에 바드는 꼭 필요한 클래스입니다!

 

로스트아크 마법사 '서머너'

 

 

서머너는 보조 딜러나 탱커 역할을 담당할 수 있는 다양한 정령들과 전투를 전개해나가는 원거리 클래스입니다!

체력과 방어력이 낮아 일정거리 이상을 유지하며 전투를 해야하지만,

다양한 마법스킬과 정령들을 똑똑하게 조합하면 위협적인 상황이 서머너에게 오지는 않을거에요~~!ㅎㅎㅎ

그다음 마지막!!

 

'아르카나'

 

체력과 방어력이 약해 위험에 쉽게 노출되긴 하지만,

현란하고 빠른 몸놀림으로 중거리 전투에서는 아주 강한 모습을 보인다고 합니다!
스킬 한방에 임팩트가 있는건 아니지만, 적에게 카드의 마력이 담긴 스택트 효과를 쌓거나,

루인스킬을 이용해 스택트 효과를 폭발 시킴으로 대미지를 줄 수 있나도 합니다!ㅎㅎㅎ

아르카나는 이쁜데 뭔들,,,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바드, 서머너, 아르카나로 전직할 수 있는 로스트아크의 마법사 클래스를 알아보았어요!ㅎㅎ

내일은 마지막으로 암살자를 가지고 와야겠군요,,ㅎ

로스트아크 관련 거래 시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방법,,!

궁금하지 않으세요?ㅎㅎㅎㅎ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드리는 혜택 받으시며 거래 시 적용시켜보시기 바랍니다!ㅎㅎ

바로가기를 통해 구경해보세요!

 

 

▲▲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