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영상 시청하고 트위치 드롭스 보상으로 에코 스프레이를!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 왔써욥,,!ㅎㅎㅎ

아 어제 잠도 잘만큼 잤는데 오늘 왜이렇게 피곤한거쥬,,?

원래 금요일이 가장 피곤한 법이긴 합니다만,,!^_^
하 요즘 마스크떔에 다시 피부가 안좋아지기 시작했어요 ㅜㅜ

요즘 SNS에서 광고보면, 마스크떔에 피부 뒤집어져서 관리하는 뭐 이런식으로 많이 나오던데 ㅜㅜ

진짜 저만 뒤집힌건 아닌가봐요,,,ㅠㅠㅠ

맨날 얼굴에 뭐가 쓸리니까 아무래도 뭐가 안나는것도 신기하겠죠??

그리고 이제 날더워져서 습기도 더 많이차니까 아무래도 전보다 더 그런거같아요 ㅜㅜ

시원한 마스크가 있었으면 좋겠네요,,,ㅎ

 

그럼 이번주의 마지막 소식은 오버워치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오버워치 영상 시청하고 트위치 드롭스 보상으로 에코 스프레이를 획득하세요~~
그전에 오버워치의 영웅 '에코'에 대한 정보를 먼저 전해드릴게요!ㅎㅎㅎㅎ

 

 

에코는 프로그래밍된 인공지능 영웅입니다,,ㅎㅎㅎㅎㅎ

역할은 공격이지만, 에코는 전장에서 다양한 전투역할 수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ㅋㅋㅋㅋ

 

그럼 오버워치의 영웅 에코의 기술을 알아보아용!!

삼각형 모앙으로 동시에 3발을 발사하는 '삼각탄'

여러개의 점착폭탄을 발사할 수도 있고,

에코는 비행도 가능하다고 하네용!!!!ㅋㅋㅋㅋ

 

 

또한 생명력이 절반 이하인 적들에게 잠시 광선을 발사해주면 엄청 큰 피해를 준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에코는 낙하 중에 활공도 가능하고,

적의 영웅을 복제해 대상의 능력을 활용할 수 있는 복제능력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ㅎㅎ

엄청나쥬?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본격적으로 오버워치에서

트위치 드롭스 보상으로 에코스프레이를 어떻게 받나 알아봐용!

 

 

트위치 드롭스 보상은 이 뒤에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4월 20일까지 트위치 방송을 시청하면, 드롭스 보상으로 에코를 테마로한 스프레이를 드린다고 합니다!

트위치의 오버워치 카테고리에서 방송중인 트위치 채널 시청하시면 되는데,

어떤 스트리머의 방송이여도 상관 없어요!ㅎㅎㅎ

그냥 4월 20일까지 오버워치 방송을 시청해주시면,

드롭스 보상인 에코 스프레이 얻으시는겁니당ㅎㅎㅎ

 

 

지정 방송 누적 시청시간 달성하시고,

에코 스프레이 6종 모두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으로 트위치 드롭스 획득하기 위해서는 블리자드 계정과 연동시켜야한다고해요!ㅋㅋ

참고해주세용!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오버워치 소식 안내를 마치고, 저는 월요일에 올게요~~~
여러분! 주말에 맛있는것도 많이 드시고,

푹 쉬시면서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