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4월 두번째 캐릭터! '미샤 호크'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점심 맛나게 드셨나용?? 오 저는 오늘 진짜 야무지게 먹었답니당,,,ㅎ 넘나 맛있,,,ㅎ

역시 탄수화물은 언제나 옳아요,,,!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맛난거 드셨나요?ㅎㅎㅎㅎ

아 점심 맛없게 먹으면 저녁전까지 뭔가 약간 짜증나있는 상태같아요ㅋㅋㅋㅋㅋ

하지만 오늘은 맛있게 먹었으니,,,ㅎ 기분이 좋아요!ㅎㅎㅎ

커피까지 먹으면 아주 딱일거 같습니닷!!!^_^

그럼 오늘의 시작은 서든어택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서든어택에 드디어 4월 두번째 캐릭터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미샤 호크'를 소개해드릴게욥!ㅎㅎ

 

 

서든러 여러분!

전쟁 나가기 전 무기정비는 4월 두번쨰 캐릭터 미샤 호크에게 맡겨주세요!ㅎㅎㅎ

그럼 미샤 호크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용!

 

 

서든어택에 업데이트된 4월 두번쨰 캐릭터 미샤 호크는,

밝고 명량한 성격을 지닌 총기 및 공구류 정비 엔지니어 입니다!ㅎㅎㅎ

정비복이 참 잘어울리네요!ㅎㅎㅎ

그런데 만 19세라는 반전도 있어욥!!

 

 

위의 사진이 A세트

아래의 사진이 B세트입니다!ㅎㅎㅎㅎ

 

 

저는 A세트가 갠적으로 더 이쁘네요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정비복은 정비복 느낌이 나야 이쁜거 같습니당

미샤 호크는 스패너를 들고 있어도 어쩜 이쁜걸까요,,,,ㅎ

간만에 이쁜 캐릭터가 나온거 같아요ㅎㅎㅎㅎ

 

그럼 서든어택에서 만나게된 4월 두번째 캐릭터의 기능을 알아볼게요!

 

 

경험치 30%증가

나를 죽인 적의 HP확인

실시간 타격 데미지 확인

V키 특수 라디오

발자국 볼륨조절

타격자 부위 표시

관전자 표시

타격효과 강화 기능도 있군요?ㅎㅎ

피아식별 강화

4월 두번째 캐릭터 미샤 호크의 감정표현은 1종입니다!

이제 캐릭터 세트효과를 알아보아용!

 

 

레이저건, 몽키스패너, 그라인더, BombTechkit2 호크

미샤 호크 캐릭터 세트 사용 시 잔호크 혹은 쥬디스호크 캐릭터가 함께 활성화 되어있다면,

경험치를 20% 추가 제공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서든어택 4월 두번째 캐릭터 A또는 B 세트가 모두 활성화되면 제공되는 효과입니당!ㅎㅎㅎ

위와 같은 캐릭터 세트효과는 구성품 중 1개라도 아이템 버리기하면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서든어택에서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는데,

몽키스패너, 그라인더, BombTechkit2 호크 영구제를 응모권을 통해 만나실 수 있고

그밖의 다른 보상들을 확인하실 수 있어용!

 

마지막으로 감정표현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두번쨰 소식으로 돌아올게욥!ㅎㅎㅎ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