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무도가 클래스 : 배틀마스터/인파이터/기공사/창술사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로스트아크의 클래스에 대해서 전해드리는 시간을 가질게요!ㅎㅎㅎㅎㅎ

 

 

이번엔 그 두번째인 무도가 클래스입니다!

무도가 클래스는 빠른 스피드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몰아치는 클래스라고 하는데요?

내공에너지로 능력을 극대화하는 기공사, 기동성이 좋고 화려한 공격을 보여주는 배틀마스터,

강력한 파괴력을 지닌 인파이터, 두개의 스탠스를 상황에 맞게 변경하는 창술사로 전직할 수 있다고하는데

하나하나씩 알아보도록합시다!

아, 그리고 로스트아크에서 여캐로 플레이하고 싶으시다면 무도가 클래스를 더 주의깊게 봐주셔야합니다!

 

그럼 배틀마스터 먼저!

 

 

배틀마스터는 엘리멘탈 건틀렛을 장착한 상태에서 적을 공격해,

엘리멘탈 버블이라는 특수한 게이지를 얻을 수 있는데

최대 3개까지 생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게이지들을 소모해 오의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며,

스킬 성능에 따라 필요 버블의 수가 다르다고 합니다!

배틀마스터는 빠른 움직임과 다양한 체술을 두루 갖추고 있고

, 전장의 판도를 뒤집을 수 있는 직업이라고 하네요?

 

그다음 로스트아크의 두번쨰 무도가 클래스, 인파이터에 대해 전해드릴게요!

 

 

인파이터는 전형적인 근접클래스이지만

공격력, 방어력, 기동력이 좋은 밸런스를 가지고 있어 공수 양면에서 활약할 수 있다고하며

기력/충격에너지는 상호 보완되는 형태를 취한다고 합니다!
이 둘을 적절히 교체하며 사용하면 인파이터는 끊임없이 적을 몰아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 기공사는?

 

 

기공사는 내공을 사용해 근접 및 원거리 공격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특징은 다양한 전장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게 한다고 하네요!
기공사는 자신의 능력을 최대 3단계까지 증폭시킬 수 있고,

내공을 모두 소진하게되어 일정시간동안 내공이 회복되지 않을떄

각 단계를 발동시켜 한번에 회복시키는 등 다양한 스킬이 있네요!ㅎ

기공사의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ㅎㅎㅎ

 

마지막 로스트아크의 무도가 클래스는 창술사 인데요?

상황에 맞게 스탠스를 변경할 수 있는거 아시쥬?

창술사는 변형창을 사용해 주변에 위치한 적을 쓸어버릴 수 있는 난무스탠스,

순간적인 높은 피해를 주는 집중스탠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듀얼스탠스는 이 두개의 스탠스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게 해줘요!ㅎㅎㅎ

그럼 창술사까지 마쳤네요!ㅎㅎ

로스트아크에서 무도가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배틀마스터, 인파이터, 기공사, 창술사에 대한 정보를 꼭 확인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여!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로스트아크의 정보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이벤트를 통해 거래시 도움 받을 수 있는 정보도 마지막으로 남겨드릴테니,

확인 후 이용해보세요!

 

 

▲▲

눌러서 이동하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