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더키의 스킨 캡슐 12차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 아 오늘 왜이렇게 추운거죠 ㅜㅜ

실내만 추운건가욤,, ㅠㅠ

또 후리스 입으면 덥고 벗으면 춥고 날씨가 언제까지 이렇게 이상하련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5월 되면 좋겠어용,,,ㅎ 올해는 정말 이상하게 4월에도 날씨가 추워서 경량패딩이라도 입고다니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그리고 의문인게 꼭필요한건 한번에 다 떨어져서 한번에 사야하고,

돈이 있으면 살만한게 없고, 돈이 없을땐 사고싶은게 생기는지 의문이에요 진짜ㅋㅋㅋ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오랫만에 메이플스토리2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진짜 오랫만인거 같네요,,ㅎ

메이플스토리2에 더키의 스킨캡슐 12차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

자세한 정보를 같이 확인해보도록 합시당

 

 

내일인 4월 15일부터 메이플스토리2에서 만나실 수 있는 더키의 스킨 캡슐 12차는

4월 30일까지 획득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럼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는 아이템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할게요!ㅎㅎ

 

첫번쨰, 하트 버니 세트입니당

 

 

사진을 통해 바로 볼 수 있는건 하트 버니돌 되겠죠?ㅋㅋㅋㅋ

저는 그것보다 남캐가 착용하고 있는 하트 버니 베레모가 귀여운거 같은데말이죠?ㅎㅎㅎㅎ

근데 전반적으로 의상이나 신발이나 전반적으로 다 괜찮은거 같아요ㅋㅋㅋ

 

더키의 스킨 캡슐 12차 업데이트를 통해,

샤인 스타 세트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으앙,, 이건 약간 휘향찬란한 느낌이죠?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런타입은 별로 선호하질 않아서,,,ㅎ

의상아이템이 무대의상이라고 써있는데, 정말 화려합니다!ㅎㅎㅎ

그다음 메이플스토리2가 준비한 다음 세트를 빨리 만나봐요!ㅋㅋㅋㅋ

 

 

스트리트 훕세트는 딱 굉장히 힙한 느낌이죠?ㅋㅋㅋㅋㅋ

버킷햇도 지금 쓰기 딱 좋은데 남캐나 여캐나 벙거지 모자 착용하니까

 힙함이 +3 증가된 느낌이에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딱 이어링 디테일보세요ㅋㅋㅋㅋㅋ

스트릿 느낌을 이어링까지 표현했네요!

 

결과적으로 메이플스토리2에는 하트 버니, 샤인 스타, 스트리트 훕 이렇게 3개의 세트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최애는 이중 뭐에요?

처는 하트 버니가 갠적으로는 가장 괜찮은거 같습니다ㅎㅎ

 

그밖에 더키의 스킨캡슐 12차를 통해 만나실 수 있는 스킨들을 보자면?

 

 

귀염 뽀짝한 쪽쪽이, 3d안경이 있고,

 

 

더듬이, 요정날개, 이어링, 후드, 레더부츠가 있고

 

 

피둥피둥 메리가 있는데 넘나 귀엽네요ㅋㅋㅋㅋㅋ

구매욕구 막 생기는데 어떡하죠?ㅋㅋㅋㅋ

캐릭 머리보다 메리의 몸뚱이가 훨씬 큰거같아서 귀여워요ㅠㅠ

 

그럼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2 더키의 스킨 캡슐 12차 업데이트 안내를 마치고,

 저는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ㅎㅎ

잠시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