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4 '오픈 토너먼트' 참가방법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용~~~ㅎㅎㅎ

휴 요즘에 진짜 개봉하는 영화가 없긴 없어서 넷플릭스 보는게 낙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영화관을 이렇게 안가본건 살면서 처음인거 같습니닷,,,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가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6개 들어있는 1달짜리 렌즈를 사서 착용하는데

다음주 토요일이 렌즈사러가야하는 날이에요ㅋㅋㅋㅋㅋ

 

저번달도 그러더니 이번달에도 정말 돈나갈 일이 많은듯..ㅎ

텐트 기변하려고 했는데 이번달은 진심 포기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흑흑,,ㅠㅠㅠㅠ 하,, 그냥 살까 어짜피 다음달 된다고 돈이 생기는건 또 아닌데

봐서 말일 쯤에 사서 5월에 가고싶네염,,

제가 취미가 두가지인데 게임도 그렇고 이것도 그렇고 둘다 돈이 드는 취미네요 ㅜㅜㅜ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피파4의 '오픈 토너먼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참가방법을 확인하세요!

 

 

그럼 지금 바로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당~!ㅎㅎㅎㅎ

피파4의 오픈 토너먼트에 참가하기 위한 필수조건은 2가지가 있는데요?

 

 

먼저, 피파4를 실행시켜주시고, 대표팀 스쿼드를 확인해주세요!
오픈 토너먼트에서는 임대선수를 사용하실 수 없다고 합니다!
대표팀 스쿼드 모두 사용가능한 스쿼드일 떄만 참여할 수 있으니,

임대선수는 제거해주셔야하며,

급여를 180이내로 설정해주세용!

 

그다음 오픈 토너먼트 타입을 확인해주세요!

오직 PC방에서 참여하실 수 있는 공식토너먼트는 피파4의 GM이 생성했다고 합니다!

그 규모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며,

또 구단주님이 생성하실 수 있는 자유.랜덤 토너먼트가 있어용!

그다음 구단주님이 생성하실 수 있고,

집과 PC방에서 모두 참여하실 수 있는 자유.커스텀 토너먼트가 있는데

 이건 보상이 지급되지 않는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다음은 유의사항 전해드릴 차례겠네요?

 

 

한번에 1개만 참가하실 수 있는건 아주 당연한 말이겠죠?ㅎㅎㅎ

또한 보상은 종료 이후 성적에 따라 피파4에서 자동으로 지급해드리고,

참여를 위한 구단주 정보 업데이트 주기도 사진을 통해 꼭 확인하실 필요가 있겠죠?

피파4에서는 지금 총 4개의 공식 오픈 토너먼트가 진행 중이에요!

 

 

GM네로와 너거스가 생성한건,

모두 참가자격 제한이 없는걸로 보여지네요?ㅎㅎㅎ

그리고 5월 7일 9시까지 진행되며,

 

 

GM갤럭시와 붉은악마가 생성한것 역시 기간은 같지만,

GM갤럭시는 구단가치 100억 이상에서 1000억 이하,

붉은악마는 1천만 BP~100억 이하의 참가자격 기준을 두고 있으니,

잘 확인해주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피파4의 소식 안내를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