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월드, 무림제일문 이벤트! 내공점수를 모아 최고의 문파가 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오늘은 다시 원래 오던 시간에 왔어요,,!ㅎㅎ 뭔가 이게 좀 더 편한 너낌,,

역시 익숙한게 가장 좋은가봐요,,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점심 맛있게 드셨나여? 저는 오늘 그다지 맛있는게 없어서,,ㅎ

흠,, 그냥 먹긴 먹었지만 맛점한건 아니에요..,,!^_^

오늘 저녁 먹을 시간이 없을거같아서 이렇게 먹으면 곤란한데,,,ㅎ

좀이따 햄버거나 하나 사먹어야겠어요ㅎ_ㅎ

그럼 여러분들은 그래도 맛있게 드셨길 바라며,,

오늘의 시작은 블레이드앤소울의 프론티어월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무림제일문 이벤트인데요? 내공점수를 모아 최고의 문파가 되어주세요!

그럼 본격적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당ㅎㅎ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월드 무림제일문 이벤트는 5월 6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용ㅎㅎㅎ

내공점수를 모아 최고의 문파가 되어 명예와 보상을 한번에!

 

 

블레이드앤소울의 프론티어월드 무림제일문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위의 사진처럼 각 서버별로 최고 문파 순위 10위까지 나와있는데요?

내공점수와 함께 나와있어요 ㅎㅎ

마지막 순위 반영 일시는 5월 6일 오전 10시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럼 무림제일문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아볼까요?

도전신청하고, 미션을 완료하신 후 내공점수를 얻으시면 되는데

위에서 확인하셨듯 내공점수가 높아야 최고의 문파에 가까워지는거 아시쥬?

도전하고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신 후,

문파원 전원이 미션을 완료한 후 내공점수를 획득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누적된 내공점수에 따른 보상을 얻으실 수 있고,

순위안에 드는 최고의 문파가 되시면,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월드에서 보상을 지급해드립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미션이 나와있는데,

1회 완료당 얻으실 수 있는 점수까지 나와있써욤ㅎㅎㅎㅎ

그리고 지금은 무림제일문 이벤트 1주차이니 1주차 미션만 공개되었고,

 아직 나머지 주차 미션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이제 보상에 대한 내용!

 

 

무림제일문에 순위를 올린 최고의 문파 탑10에게 드리는 보상입니다!

1위에게는 신규의상 '광명'을 드린다고 해용!ㅎㅎ

 

 

나머지 누적 점수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보상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이상으로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월드, 무림제일문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거래를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이벤트도 남겨드리겠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바로가기를 통해 구경해주세욤!

저는 그럼 그 다음 게임 이야기로 오겠습니다ㅋㅋㅋㅋ

 

 

▲▲

눌러서 바로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