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신규캐릭터 라이언, 출시기념 이벤트! 코스튬과 테라를 획득하자!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와 오늘 너무 추운데요?ㅜㅜㅜ

4월 아닌거 같아요 ㅜㅜ 작년엔 이맘때쯤 가볍게 입고다녔던거 같은데 올해는 날씨가 참 애매하네요!!

후리스를 언제까지 입고다녀야하는건지,,!ㅋㅋㅋㅋㅋㅋ

새로산 옷은 옷장에서 나오질 못하고 거즘 감금당하고 있어요,,,ㅎ

그럼 이번주 첫번째 게임이야기는 사이퍼즈 신규캐릭터,

라이언의 출시기념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ㅎㅎㅎ

 

코스튬과 테라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 놓치지마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총 2개인데, 한번에 알아보도록 할게요!

 

첫번째로 테라를 획득하실 수 있는 이벤트!

 

 

사이퍼즈 신규캐릭터 라이언의 출시 기념으로, 팬아트와 공략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럼 팬아트 관련한 소식을 먼저 알려드릴게요!

 

 

대지의, 사자왕 라이언 베스트 팬아트를 그려주신 각각의 10분에게 30,000테라를 지급해드리며

4월 23일 점검 전까지 참여가능하며,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해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말머리로 [이벤트] 붙혀주시는것도 잊지말아주세요!ㅎㅎ

 

 

그 다음!

테라를 받으실 수 있는 공략이벤트도 비슷한 맥락이에요!ㅋㅋㅋㅋ

사이퍼즈 신규캐릭터 대지의 라이언을 활용한 공략을 작성해주시면 되는데,

베스트 공략을 작성해주신 10분께 30,000테라를 지급해드립니다!

이제 출시기념으로 코스튬을 획득하실 수 있는 두번째 이벤트를 알아볼까요?

 

 

신규/귀한 능력자 영입하시고,

사진 속 라이언 바니바니 코스튬을 얻으세요!

 

 

신규 귀환 능력자님들이 능력자님을 추천인으로 등록하시면,

코스튬 획득의 기회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추천받으신 능력자님은 라이언 바니바니 퍼레이드 코스튬을 얻으실 수 있고,

추천을 하신 신규/귀환 능력자님들은 선택형 여신/마신 코스튬을 얻으실 수 있어용!

양쪽 모두에게 좋은 이벤트이죠?ㅎㅎ

 

 

해당 이벤트의 대상자 기준은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신규/귀환의 기준을 확인해보세요!

 

 

위에서 언급했던 이벤트들은 모두 4월 23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그밖에 마블 완주를 통해 사자왕 포스터와 라이언sm 풀 유니크 팩, 선택형 레어 소모품 장자 등을

얻으실 수 있다고하니 사이퍼즈 공홈에서 구경해보세요!

 

전방에서 적의 공격을 차단하는 탱커인 사이퍼즈의 신규캐릭터!

몸을 날려 적을 제압 가능한 '블리츠 태클'과, 힘을 모아 돌진해 강타를 날려버리는 '락스매시' 등을

보유스킬로 활용해 극강의 속도감과 그에 맞먹는 타격감을 느끼실 수 있다고하는데,

굉장히 매력적이지 않나요?

지금 바로 신규캐릭터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