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 이벤트 : 균열의 기운으로 성장아이템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

저 이제 여러분 뵈러 오는 시간을 아침으로 바꿔야겠어요ㅋㅋㅋㅋ

아침이 뭔가 더 좋은거 같습니당ㅎㅎㅎㅎ

벌써 그러고보니 목요일이네요??? 이번주도 금방 금요일되겠군요 쩝,,

다다음주에 시험보는거 있는데 코로나땜에 한번 미뤄져서 또 볼지 안볼지 모르겠다 싶었는데ㅋㅋㅋ

아무 말도 없는걸 보아하니 보려나봐요,,, 지금까지 신나게 놀았는데 ㅜㅜ

오늘은 깔짝하고 내일부터 벼락치기 해야겠어요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 월드의 이벤트 도와드리겠습니다!

균열의 기운을 모아 성장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 성장지원이벤트라고 보시면 될거같은데요??ㅎㅎㅎ

코로나땜에 집콕 많이 하시는데, 잘 활용해서 빠르게 육성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블레이드앤소울에서 진행하는 균열의 대지 성장지원 이벤트는 이번이 시즌2라고 하네요?ㅎㅎㅎㅎ

프론티어 월드에서 5월 13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

 

 

성장아이템은 5월 20일까지 교환하실 수 있고,

'균열의 기운'을 어떻게 획득하실 수 있는지 알아보자면?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 월드에서 NPC처치 후 받으실 수 있는 주화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월드 전체가 아니라 균열의 대지, 연월도, 귀암도 및 나머지 3곳에서 균열의 기운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ㅎㅎ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월드에서 진행하는 본 이벤트로 얻으실 수 있는 성장아이템으로는

균열의 장신구, 보패함, 용봉탕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있답니다!ㅎㅎㅎ

각 아이템마다 요구하는 균열의 기운 양도 다르고, 교환가능한 수량도 차이가 있으니

그건 꼭 확인을 해주셔야할거 같아요!

그럼 구성 아이템을 확인해봐야겠죠?ㅎㅎㅎ

 

 

위의 사진은 장신구함의 구성 아이템으로, 무작위로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보패함 또한 마찬가지에용!ㅎㅎㅎㅎ

무작위가 아니라 선택해서 아이템 획득할 수 있으면 얼매나 좋을까,, 조심스럽게 생각을 해봅니다!


그리고 프론티어월드 해당 이벤트 참여하실 때 필드보스NPC 처치 시에는 균열의 기운을 얻을 수 없다고 그러니 유의해주세요!ㅎㅎㅎ

하만, 여명의 하만, 진혼암괴가 되겠지요?ㅎㅎㅎㅎ

 

블레이드앤소울과 언제나 함께하는 곳!

다양한 이벤트 참여하시고, 이용가능 한 쿠폰이나 마일리지 등을 받으셔서

이용하실 떄 실질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하나만 있는게 아니라 아주 여러가지 있어서 참여하시기 편한걸로 정하신 후 혜택만나보세요!ㅎㅎㅎㅎ

관심있으신 분들의 편의를 위해 바로가기 남겨드리겠습니다!

 

 

▲▲

클릭하고 구경하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