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4월 9일 업데이트 미리보기! 김철수 신규일러스트/64비트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아침에 왔는데 이런적이 처음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매번 점심 먹고 왔었잖아요?ㅎㅎㅎㅎ

그런데 뭔가 좀 변화를 주고싶어서 오전에 왔답니다!ㅎㅎㅎㅎ

ㅋㅋㅋㅋㅋ그럼 오늘의 시작은 클로저스에서 내일 진행될 4월 9일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김철수 신규일러스트와 64비트 업데이트 관련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게 되는데 같이 알아보도록 할까요?ㅎㅎ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욥!ㅎㅎㅎ

첫번째로는 김철수 신규일러스트 '나른한 오전의 와이셔츠' 먼저 보여드리는걸로 하겠습니다!ㅎㅎㅎ

타입은 총 3가지에용!ㅎㅎㅎㅎ

그럼 신규일러스트를 장착한 우리의 김철수를 구경하러 가볼까요?

 

 

나른한 오전의 와이셔츠 A타입 입니당!
오 그냥 흰셔츠에 바지!
클래식은 영원하다고 생각하는데 저는 나머지 B, C타입보다 A타입이 가장 갠춘춘한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벗뜨 사람은 또 개인의 취향이 있으니까요?

그럼 나머지 김철수 신규일러스트의 타입을 확인해보도록 할까요?ㅎ

 

 

B타입은 올블랙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시크룩의 대표라고 볼 수 있겠져?ㅎㅎㅎ

오늘 저도 올블랙으로 입고 나왔는데 김철수 또한 그런가봐요ㅎㅎㅎ 하핳

 

 

올블랙이 있으면 올화이트가 있죠?ㅎㅎㅎ

이건 갠적으로 저의 스타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김철수 신규일러스트 나른한 오전의 와이셔츠 C타입도 한번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

그다음은 이번 클로저스 4월 9일 업데이트 중 가장 핵심이라고 볼 수 있는,

64비트 업데이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클로저스에서는 이번 64비트 업뎃 기념하며 다양한 누적 접속 보상도 준비했다고하니 많이 기대해주세용!ㅎㅎㅎ

또한 해당 업데이트 이후 32비트의 운영체제에서는 클로저스 플레이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

위의 3가지 필수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64비트 업데이트에 대비해주세요!ㅎㅎㅎ

또한 이를 통해 전보다는 쾌적한 게임환경을 만들 수 있을거라고 기대하는데,

모든 튕김문제가 한번에 해결되지는 않을거라고 합니다!

그래도 클로저스에서 64비트 업데이트를 위해 많은 노력과 시간을 들여 준비했다고하니 많은 기대를 해주세요!

해당 업뎃 이후 강남 CGV 배경 텍스쳐를 고해상도 버전으로 롤백할 예정이라고 합니다!ㅋㅋㅋ

 

그럼 이제 마지막으로 이벤트를 하나 알려드릴게엽

 

4월 13일까지 퀴즈를 풀어주시면 되는데, 4월 13일까지 풀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ㅎ

퀴즈의 주제는 당연히 9일에 만나실 수 있는 64비트 업뎃에 관한 이야기겠죠?

 

댓글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ㅎㅎㅎ

참여하시고 넥슨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세요~~~~
해당 이벤트 참여 시 유의사항으로 꼭 말머리 [퀴즈]를 포함해서 댓글 남겨주셔야해용!ㅎㅎㅎㅎ

그럼 첫소식을 마치고. 두번째 소식으로 오겠습니닷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