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신캐, 라이언 업데이트! 출시 기념 헤어를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달해드릴 시간인데요?ㅎㅎ

시간이 넘나 빨리 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약속이 있어서 간만에 좀 옷도 이쁘게 입으려고 하는데 뭘 입어야할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

날씨를 보니 일교차가 내일 역시 크군요,,ㅎ

입을거 없을때는 개인적으로 블랙을 입게되는거 같긴 합니닷,,,ㅎ

아무래도 그만한게 없는게 사실이져,,,ㅎㅎㅎ 색깔잇는 옷을 좋아하는 타입이라

옷장에 옷은 많은데 사실 입고나갈 곳은 없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

평소에는 맨날 무채색만 입고,, 맨날 입는 옷만 입고,,,

그렇다고 무채색으로 많이 사기에는 새옷인데도 새옷같지 않은 느낌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또 아예 안사는건 아니에요,,ㅎ

진짜 요즘 드는 생각이 작년에 뭐입고 다녔나 계절 바뀌면 옷없어서 그생각은 매번 하는거 같아요ㅎ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게임 이야기는 사이퍼즈의 신캐 업데이트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닷!

사이퍼즈에 업데이트 되는 신캐 라이언의 이야기와

아울러 출시기념 이벤트 선물인 헤어에 대해 전해드릴게요!ㅎㅎㅎ

 

 

신캐 라이언에 대한 이야기는 트루퍼 쇼에서 소개되었었죠?ㅎㅎㅎ

라이언은 전방에서 적 공격을 차단하는 탱커입니다!
공격 및 방어에 균형이 잡혀있고 강력한 돌진 기술을 보유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조작 난이도는 낮은편이지만 매 순간 상황에 맞는 스킬 사용은 필수라고하는데

그건 모든 캐릭터가 다 그렇겠죠?ㅎㅎ

그럼 업데이트 될 신캐의 프로필을 확인해봅시다!ㅎㅎ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고,

사이퍼즈 공홈에서는 전반적인 이야기를 다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신캐 라이언을 대체 언제부터 만나보실 수 있는지 궁금하시죠?ㅎㅎㅎㅎ

바로 4월 9일! 이번주 목요일에 사이퍼즈에 업데이트되어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곧 라이언을 만나실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그담엔 출시 기념으로 준비한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

 

 

신캐 라이언 출시기념 쇼타임 이벤트를 통해 사이퍼즈에서 준비한 보상은 뭐가 있을까요?ㅎㅎㅎ

이건 제가 생각해도 넘나 뻔한 질문이네요,,, 바로 헤어겠죠?ㅎㅎㅎㅎㅎ

 

 

출시 기념 헤어는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당~~!ㅎ

 

4월 9일 사이퍼즈 점검 전까지 접속하시고,

신캐 라이언 출시 기념 보상으로 헤어를 받으세요!

헤어 뿐만 아니라 라이언 펫, 선택형 풀 유니크 상자, 레어 소모품 상자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업데이트 관련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ㅎㅎ

여러분 내일 만나여 우리~~~!

ㅃㅏ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