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시즌2 업데이트 미리보기 : 랭크전/영토전/생존시즌전 정보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점심 맛있게 드셨나여??ㅎㅎㅎ

저는 배고파서 그런가 엄청 많이 먹었어요 ㅜㅜ

아침에 밥 세숟가락이랑 콜라 한캔 먹었는데도 왜이렇게 배가 고팠던건지 원 ㅜㅜ

그럼 어서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서든어택에 2020 시즌2가 업데이트 되는거 다들 아시나여?ㅎㅎㅎㅎ

이번엔 랭크전/영토전/생존시즌전 시즌2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서든어택 시즌2는 4월 9일에 업데이트 되서 7월 2일 점검 전까지 즐기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그럼 먼저 랭크전 업데이트 미리보기를 전해드리겠어요!

첫 내용은 랭크전 변경사항입니다~~~

이번엔 솔로, 파티 동시에 운영한다고 하는데요?ㅎㅎㅎㅎ

내 플레이가 곧 서든어택이다 하시는 분들은 솔로 랭크전을 추천드리고,

나는 그래도 친구들이나 클랜원들과 함께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파티 랭크전을 추천해드린다고 합니다!

 

솔로/파티를 동시 운영하기떄문에 RP관련 변경사항이 있으니 위의 사진을 확인해주시고,

솔로 랭크전 진행 시 기존 티어 아이콘에 S가 추가된다고 하며,

파티 랭크전 진행 시 기존 티어 아이콘이 출력된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 시즌2 진행 시 이전 시즌에 진행한 본인인증이 초기화된다고 하네요!

 

 

탈주 패널티는 솔로/파티 통합되며,

대표대급 설정 시 솔로/파티 중 가장 높은 랭크로 설정되어 표시된다고 합니다~~!
더불어 랭크전 시 5VS5만 매칭이 가능하고, 파티에서는

친구나 클랜원을 초대해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한 인게임 대기시간이 기존 15초에서 10초로 변경되어 좀 더 빠른 게임 진행이 가능해졌다고 합니다!

 

 

진정한 실력자를 가려내기 위해 위의 사진과 같이 총 7개의 맵을 서든어택이 준비했다고하니 재미있게 즐겨주세요!

 

그다음, 서든어택 영토전 시즌2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입니다~!

영토전은 주중, 주말 구분 없이 17시부터 1시까지 약 8시간동안 운영된다는거 아시쥬?ㅎ

그럼 이번 영토전 업데이트될 내용은?

 

 

원활하게 영토 개척을 하시라고, 필요한 CP를 대폭 낮췄으며,

이제 마우스 휠 업/다운 핑찍기 기능을 통해 전장알림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다음은 영토전에서 진행되는 맵을 확인해볼까요?

총 10개의 전용맵으로 진행되는데요?


 

 

3VS3 7종

 

 

5VS5 3종

 

 

마지막으로 서든어택이 준비한 보상을 확인해보자면,

영토전 개척 보상이 변경되었다고 합니다!ㅎㅎ

한 판 이상 참여한 클랜원 전원에게 보상이 지급된다고 하며,

위의 사진에서 가방 보상을 확인하실 수 있어용!

 

그다음, 서든어택 생존시즌전 업데이트 안내!ㅎㅎㅎ

 

 

생존시즌전 시즌2는 다음과 같이 총 5종의 맵에서 진행가능하고,

 

 

생존시즌전 시즌2를 통해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위의 표와 같습니다!

등급, 보상가방, 착용 시 적용되는 장도리 및 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서든어택 시즌2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마치고, 저는 다음 게임소식을 찾아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