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이벤트 업데이트! 라미의 낚싯대로 아이템 받고, 성장의 낚싯대로 추가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점심 맛있게 드셨나여?ㅎㅎ

일상은 똑같은데 봄이여서 그런가 확실히 요즘은 기분이 좋은거 같아요ㅋㅋㅋ

길에서 보면 사람들이 다들 고개를 많이 위로 들더라구요,, 저포함,,ㅎ

진짜 벚꽃 아니면 언제 나무 쳐다보고 하늘보고 그랫는지 기억도 안나요 ㅜㅜ

코로나떔에 벚꽃구경 하기가 어려워져서 그렇게 맨날 지나다니는 길에 핀 벚꽃도 엄청 새롭게 느껴지는거 같아요,,ㅎ

내년엔 마스크 벗고 사람 가장 많은 곳으로 가서 구경하고 싶네여,,ㅎ

그럼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는 오늘 리니지 업데이트 이야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미의 낚싯대 이벤트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ㅎㅎㅎ

해당 이벤트가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메인인 내용이더라구요!

 

라미의 낚싯대로 아이템 받고, 성장의 낚싯대로는 추가보상을 획득하세요!

리니지의 본 이벤트는 4월 22일 업데이트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마르코가 판매하는 상품에 '라미의 낚싯대 100회'가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50,000 아데나로 계정 당 1일 1회에 한해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라미의 낚싯대를 통해 획득 가능한 아이템은 위의 사진과 같이 6개의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는데,

여기서 마르코의 선물상자는 아인하사드 축복 소모 시 획득이 가능하며,

낡은상자 사용 시 확률에 따라 주문서 블레스트 아머, 인챈트 덱스터리티,

인챈트 마이티, 버닝 웨폰, 베놈 레지스트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또한 낡은 주머니를 사용 시 고급, 강력, 농축, 신속 체력 회복제 중 1가지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니

리니지의 해당 이벤트 참여 시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라미의 낚싯대 이벤트 기간동안

아인하사드의 따뜻한 시선 100%

(고급) 성장의 낚싯대 사용 시 추가효과를 드리는 설정이 추가되며,

입장료는 무료라고 하네요?ㅎㅎㅎ

완전 이득이죠!!!!

 

 

그리고 위에서 언급되어있듯 (고급) 성장의 낚싯대 사용 시 보너스 경험치 20%, 축복 경험치 200%가 적용된다고 하는데

더불어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소모하면서 진행 시 마르코의 선물상자를 획득하실 수 있는 기회도 생깁니다!

 

마르코의 선물상자를 통해 획득하실 수 있는 추가보상은 사진과 같고,

나머지 아이템들은 리니지의 업데이트 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ㅎㅎ

 

 

또한 기란마을에 낚시터 집사 라미가 추가되었는데요,

라미를 통해 집사의 선물상자 아이템을 제작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제작 시 낡은 낚싯대 10개가 소모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집사의 선물상자를 통해 획득하실 수 있는 아이템도 업데이트 관련 글에 같이 나와있으니

마르코의 선물상자와 같이 확인해보시는게 좋겠죠?ㅎㅎㅎ

 

마지막으로 리니지 관련 거래 시 다양한 혜택받으며 이용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꿀정보 하나 더 남겨드릴게요!ㅎㅎ

구경하신 후 쿠폰 등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으로 보다 저렴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구경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