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4월 첫번째 캐릭터 '남규리'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곧 두시가 다되가네요?ㅎㅎㅎㅎ 어제도 그렇지만 오늘도 시간 바사삭ㅋㅋㅋㅋㅋㅋ

혹시 여러분들은 씨야 아시나요?ㅋㅋ

ㄹㅇ 띵곡들 많은데 요즘 다시 핫해졌잖아요!!!
슈가맨3 방송 나와서 그런거 같은뎅 전에 슈가맨에 옛날 가수들 나오면 사실 저의 세대가 아니여서 공감 1도 안갔는데,,

씨야는 진짜 넘나 반갑고 사랑의 인사, 미친사랑의노래 다시 듣는데 이게 원래 이렇게 띵곡이었나 싶고ㅋㅋㅋㅋ

요즘 막 그런거 같아여,,ㅎ 아마 지금 청소년이신 분들은 씨야 모르실거에요,,,!

어쩃든 4-5월 중에 프로젝트 앨범 발매한다고 하는데 무조건 스밍ㄱㄱㄱㄱ

저도 진짜 나이먹긴 했나봐요,,, 요즘 멜론에서 2007-8년도 노래 들으면 왜이렇게 좋고 그런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

하핳,,, 추억팔이 노래들이 참 많더라구요!ㅎㅎ

어쨋든 씨야에서 저의 최애는 '남규리'였는데 이번에 서든어택에서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답니다!
그럼 안내를 바로 시작하겠습니닷ㅎ

 

크 역시 초등학생때긴 한데 저의 보는 눈은 틀리지 않았어요ㅋㅋㅋㅋ

진짜 얼굴 가려놔도 이쁘네여,, 정말 저희떄는 다 공감하실텐데 남규리는 정말 첫사랑느낌 청순의 아이콘 이런 느낌이었답니다ㅋㅋㅋ

서든어택 4월 첫번째 캐릭터로 업데이트 되었으니 같이 업데이트 소식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사진은 서든어택 4월 첫번째 캐릭터 여신 남규리 세트입니다!

진짜 비율 엄청 좋은거 같아요 ㅜㅜ

 

 

두번째는 라이더 남규리 세트!

역시 업데이트된 서든어택 4월 첫번째 캐릭터는 예전부터 각인된 이미지가 있어서 그런가

여신 남규리 세트가 저는 더 맘에 드는거 같아요ㅋㅋ

 

그럼 이번엔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4월 이달의 첫번째 캐릭터의 기능입니다!

 

 

사실 경험치 증가, 나를 죽인 적의 HP확인 등등 왠만한 기능은 거의 비슷비슷한데,

이번에는 스프레이 기능이 있다고 하네요?ㅎㅎㅎ

그럼 남규리 캐릭터 세트효과를 알아봅시다!


 

 

세트 효과는 봄봄 무기와 도발탄입니다!

봄봄 무기는 딱 지금 계절에 맞게 핑크핑크하죠?ㅎㅎㅎㅎ

서든어택에 업데이트된 4월 첫번째 캐릭터 세트효과 관련 유의사항은 사진의 하단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나머지 멀티카운트나 이벤트 내용은 늘 비슷해서 포스팅에 따로 언급은 하지 않았는데,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서든어택 공홈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4월 첫번쨰 캐릭터로 업데이트된 남규리의 감정표현을 보여드릴게요!

                                                                 

                                

 

위의 3가지 감정표현도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ㅎㅎㅎ

 

그럼 서든러분들에게 해당 소식만큼 깜짝 놀랄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참여하시면 마일리지, 쿠폰 등 다양한 보상이 쏟아지는데요?!

거래 시 적용시켜 혜택받아보시기 바랍니당

 

 

△△

CLICK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