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오세 4월 이벤트! 주말에 드리는 버프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 그러고보니 내일이면 3월의 마지막 날이죠?ㅎㅎㅎ

언제 시간이 벌써 이렇게 지났는지 모르겟어요~!ㅎㅎㅎㅎㅎ

진짜 2020년은 이제 4월이 되어가긴 하지만 넘나 정신이 없이 지나간 느낌이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월은 빨간날 많아서 금방 지나가고,, 5월도 빨간날 많아서 금방지나가면,,, 또 6월 오겠죠?

그럼 반년 지나가네요?? 4월에서 6월이 무슨상관인지는 모르겠다만,, 어쨋든 그럴거 같아요!ㅎㅎㅎㅎ

트오세가 매달 준비하는 이벤트 있죠?

4월에 받으실 수 있는 주말 버프혜택 이벤트를 알아보도록 합시다~!ㅎ

 

 

그럼 지금 바로 알아봅시다!

아 그리고 주말 뿐만 아니라 공휴일에도 트오세 재밌게 즐기시라고 이벤트 버프 적용되는거 아시쥬?ㅎ

 

 

4월 15일에는 21회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날이죠?ㅎㅎㅎ

수요일이지만 그래서 해당 이벤트에 포함이 됩니다!ㅎㅎㅎ

투표 꼭 하시고, 트오세 즐겨주세용!

 


그리고 4월 30일에는 석가탄신일인거 아시쥬?ㅎㅎㅎㅎㅎ

석가탄신일, 선거날, 주말! 모두 트오세가 드리는 버프혜택

고 더 재밌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각 날짜에 받으실 수 있는 혜택들은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확인하셔야 할 상세안내로는?

유니크 레이드 입장 아이템 소모량 고정 버프가 적용되는 주에

이미 레이드를 돌아 스톤의 필요량이 증가되었다 하더라도,

버프가 적용되는 시점부터 10회에 한해 기본 소모량으로 고정되도록 개선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나머지 안내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트오세 주말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남은 월요일 하루도 화이팅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