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누적출석이벤트! 하락보호권을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입니다!ㅎㅎㅎ

여러분들은 주말에 어떻게 보내실지 계획 생각해두신거 있으신가여?ㅎㅎ

코로나때문에 아무래도 좀 할 수 있는 범위가 아무래도 줄어들었는데 봄이여서 좀 아쉽긴 하네요 ㅜㅜ

흑흑 작년에 벚꽃놀이 너무 일찍가서 앙상한 나뭇가지만 보고

찐벚꽃은 동네에서 봤는데 올해도 동네에서 지나다니면서 봐야겠네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핳

내년엔 꼭 마스크벗고 보러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ㅎ_ㅎ

올해는 좀 일찍펴서 다음주면 만개하지 않을까 싶어요!ㅋㅋㅋ 집앞에는 벌써 폈더라구요?ㅎㅎ

그럼 이번주의 마지막은 테라의 누적출석이벤트 안내로 전해드리겠습니다!

하락보호권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테라의 누적출석이벤트기간 중 접속하신 모든 분들께

접속일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해드리는 이벤트에용!

4월 23일 테라 정기점검 전까지 만나보실 수 있답니당ㅎㅎ

 

그럼 각 일차별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을 알아봅시다!

하락보호권은 누적출석이벤트 보상 중 가장 끝에 있으니 천천히 기다려주세용!

 

 

위의 사진이 1일차부터 21일차까지 테라가 준비해둔 보상입니다!ㅎㅎㅎ

가장 마지막인 21일차에 드디어 하락보호권을 만나실 수 있는데용!!

그럼 하락보호권에 대해서 좀 살펴보자면?

 

 

절멸, 검은태양 장비 강화 시 등록할 수 있고, 장비 하락율 50% 확률로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강화 성공, 실패 여부와 관계 없이 시도 시 하락보호권은 소모된다고 합니당!ㅎㅎㅎ

그리고 영원의 절멸, 영원의 검은태양 장비 강화 시에는 사용이 불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테라의 해당 누적출석체크이벤트의 유의사항입니다!ㅎㅎㅎ

스킬 연마 경험치 서적은 사용 시 스킬 연마 경험치 2,000,000을 획득할 수 있다고하고

나머지 사항들도 꼭꼭 읽어주시기 바래용!ㅎㅎㅎ

그럼 한주동안 고생하셨고, 다음주에 만나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