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4, 아이템 포인트샵 이벤트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용?ㅎㅎㅎ

저는 오늘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이제 날 더워지니까 좀 스무디 이런거 먹고싶긴 하네요 ㅜㅜ 흑흑

점심먹고나면 넘나 나른하니까 시원한걸 더 많이 찾게되는거 같아요!ㅎㅎㅎ

월요일이긴 하지만 그러니 더 힘을 내서 오늘의 안내를 시작할까요?

피파4의 이벤트 안내입니다!

아이템 포인트샵이 오픈했다고하는데 어떤내용이 있을지 확인해봐요~!

 

 

포인트로 스쿼드 강화 찬스를 노리세요!
피파4의 아이템 포인트샵 이벤트는 4월 22일까지 즐기실 수 있어용~!ㅎㅎㅎ

 

 

포인트를 어떻게 획득하나면?ㅎㅎㅎㅎ

누적접속 10분마다 2포인트씩 획득하실 수 있고,

포인트가 지급되는 1일 최대 접속시간은 180분이라고 합니다!ㅎㅎㅎ

 

 

아이템 포인트샵 캘린더를 보시면, 이렇게

하루에 최대 획득가능한 포인트는 매일매일 36으로 나와있습니다!ㅎㅎ

피파4의 아이템 포인트샵 이벤트 참여 시 참고해주세요~!ㅎ

 

 

500포인트 획득하시면 위의 사진과 같은 4가지 상자 중

 교환을 원하는 상자 1개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ㅎㅎㅎ

2번 교환하실 수 있는데, 동일한 상자로 2번 교환하시는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ㅎ

 

 

그밖에 나머지 아이템 포인트샵 이벤트 보상은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피파4에서 준비한 오늘의 pc방 보너스 포인트가 있어용!

오늘 pc방에서 피파4 접속하셨다면? 보너스 포인트 획득 기회에 도전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간략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마지막으로 피파4와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에서 구단주님들 혜택받고 거래하시라고 이벤트 준비했다고 하는데,

같이 구경한번 해보세요!

 

▲▲

 

누르고 구경하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