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업데이트 : 스텔스모드, 미니게임 붐힐마을을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밖에 계속 비가 오는데 오늘 하루종일 내릴거 같죠?ㅜㅜ 우산 챙겨오길 정말 잘했네요!

여러분도 혹시 아직 밖에 나가시지 않았다면!!! 우산을 꼭 챙기세요!!!

저도 이렇게 하나씩 산 우산이 넘나 산더미처럼 많아서 이제 정말 우산 안사려구요,,,,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카트라이더의 업데이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스텔스모드와 미니게임 붐힐마을 등 다양한 소식들이 업데이트 되었으니 같이 알아봅시다!

 

 

첫번째 업데이트 소식은 카트라이더에 스텔스모드가 업데이트 되었어용!
4월 8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ㅎㅎㅎ

보이지 않는 위협이 다가오는 신규 스텔스모드의 스피드전에서는

부스터 대신 사이렌 아이템을 획득하게 된다고 하네요?ㅎㅎ

 

 

스텔스모드 다음엔 미니게임 붐힐마을이 업데이트되었어요!

카트라이더에서 주사위를 굴리고, 리뉴얼된 보상을 만나보세요!
미니게임 붐힐마을은 4월 8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ㅎ

멀티플레이 주행 시 주사위 획득이 가능하고 교환권으로도 획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ㅎㅎ

그밖에 나머지 내용은 위의 사진 하단을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아요!

 

카트라이더의 업데이트 내용은 그 뿐만 아니라, 럭셔리 다오배찌도 만나실 수 있는데요!

 

 

4월 1일 오후 4시와 8시 단 하루!

접속 중인 라이더분들께 럭셔리 보석 2개를 만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걸 조합해서 럭셔리 다오상자 혹은 배찌상자를 선택해서 획득하심 되용

 

 

조합 시 사용한 럭셔리 보석은 사라지며 되돌릴 수 없으니 신중하게 선택해주세요!ㅎㅎㅎㅎ

조합은 15일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카트라이더에서 퀘스트도 진행하는데 스텔스모드 주행, 완주 횟수 달성하시고

티타늄 기어, 레전드 파츠X, 주사위 교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만나보세요!ㅎㅎㅎ

그럼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