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이벤트, 핑크빈 월드를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오늘 점심은 진짜 간만에 엄청 배부르게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보쌈이여서 그런가 배터질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고기는 늘 옳아요,,ㅎ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 이야기로 오랫만에 전해드릴게요!ㅎㅎㅎㅎ

핑크빈 월드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크 역시 넘나 귀엽쥬?ㅎㅎㅎㅎ

지금바로 메이플스토리의 핑크빈 월드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여기서 핑크빈 월드란?

오직 핑크빈만 육성할 수 있는 기간한정 특별 월드입니다!ㅎㅎㅎ

메이플스토리에서 신나게 즐겨보세용!ㅎㅎㅎ

해당 이벤트 기간은 4월 23일 점검 전까지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ㅎ

그럼 좀 더 자세한 이야기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캐릭터 육성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신규스킬이 추가되어 더욱 강력해진 핑크빈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분홍 격참과 점프 점프를 확인해보세요!ㅎㅎ

또한 색상을 다양하게 변경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알림이의 퀘스트를 통해 무작위 색상으로 변경할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핑크빈 월드 두번쨰 내용!

스텝업을 알아보아용!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알림이를 통해 미션을 진행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용!
각 미션을 차례대로만! 진행할 수 있고, 달성 후 보상받기 버튼을 통해 받으시면 됩니당!ㅎㅎ

 

그다음엔 블랙빈의 편지 퀘스트도 있어용!

 

 

블랙빈의 편지 퀘스트를 수행하고 다양한 보상을 만나실 수 있는데

후디, 꼬리, 하우스 의자, 맛있는 고기 교환권, 데미지 스킨이 준비되어있네요?

 

 

마지막으로 핑크빈 월드 제한사항은 위의 사진과 같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메이플스토리와 꾸준히 많은 거래량을 가진 매니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들을 통해 거래 시 다양한 혜택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당!!

 

 

▲▲

클릭 시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