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이벤트! 크리스탈 패키지 구매하시고, 추가지급 놓치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점심 맛있게 드셨을까여~?? 저는 그냥 오늘도 그저 그렇게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점심 솔직히 맛있지는 않았는데 괜찮아요 내일은 맛있으니까요!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로스트아크 이벤트 이야기입니다!

크리스탈 패키지 구매 시 혜택이 있는데요!?

구매하시고, 추가지급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놓치지 마셔요ㅎㅎ

 

 

로스트아크에서 준비한 프로모션 이벤트!ㅎㅎ

크리스탈 패키지 구매하시려면 지금이 바로 적기에요!ㅎㅎㅎㅎ

 추가지급을 받으실 수 있으니까용!!!!

 

 

로스트아크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4월 8일 점검 전까지이며,

보상 수령기간은 4월 14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ㅎㅎㅎㅎㅎ

위의 기간 중 동일한 크리스탈 패키지 3개 구매 시 1개를 추가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프로모션 보상은 상품별 누적 구매횟수 3회 시 보상 교환 1회가 제공되고,

각각의 보상은 계정당 1회씩 수령할 수 있다고 합니당!ㅎㅎㅎ

 

 

크리스탈 패키지 3회 구입 시, 1회 추가지급! 잊지마세용!

 

이제 마지막으로 유의사항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해당 프로모션은 계정단위로 구매내역이 합산되서 적용되고

로스트아크에서 드리는 크리스탈 패키지 추가지급은 계정 당 1회만 수령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나머지 유의사항은 사진으로 꼭 읽어주세용!

그럼 로스트아크와 많은 거래량을 가지고 있는 매니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거래 시 도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