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일일도전 퀘스트 완료하고 이벤트 의상아이템을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당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에용!

아 고구마츄 왜이렇게 맛있죠ㅋㅋㅋㅋㅋㅋㅋㅋ 더사올걸,, 왜 한박스밖에 안사와가지고 ㅜㅜ

다음엔 군고구마츄를 사먹어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예전엔 이런거 있어도 안먹었는데 제돈으로 사먹는 날이 올 줄 이야,, 넘나 신기한것 ㅜ

역시 식성은 바뀌나봐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벤트 소식은 블소의 이야기로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일일도전 퀘스트 완료하시고, 이벤트 보상으로 의상아이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블소 프론티어 월드에서 일일도전을 완료하고, 원하는 의상으로 교환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

 

 

블소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4월 22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용!

 

그럼 어떻게 참여하냐면?

블소에 접속해 일일도전 퀘스트를 완료하고, 일일도전 주화를 획득하시면 됩니다!

퀘스트 3종을 모두 완료하면 이벤트 주화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데용ㅎ!

위의 사진을 통해 블소의 일일도전 퀘스트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

 

그다음 획득하신 주화를 이용해 원하는 의상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차례!

드디어 의상아이템이 나왔습니다~!

기간동안 블소의 상점 비룡공상에서 다양한 의상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고 하네용!ㅎㅎ

그리고 비룡공상에서 교환할 수 있는 의상아이템에는 별도의 능력치가 포함되어 있지 않는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블소의 해당 이벤트 주의사항도 잊지말고 읽어주시구요~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