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벚꽃나무를 성장시켜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

던파의 이벤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벚꽃나무를 성장시켜,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곧있으면 팝콘나무들 많이 볼 수 있겠어요!ㅎㅎㅎ

벚꽃이 잔뜩 핀 던파 헨돈마이어 광장에서 성장을 돕고,

잎을 모아 체리블라썸이 준비한 이벤트 아이템을 받으시면 되는 이벤트!!

 

기간은 4월 16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ㅎ

던파의 벚꽃나무는 모든 전체 모험가님들이 다 성장시키실 수 있는 이벤트입니당ㅎㅎ

 

 

그럼 어떻게 참여하면 되는지 확인해봅시다!

헨돈마이어 광장으로 이동해서, 벚꽃나무를 심어주세요!

그다음 나무의 성장을 위해 필여한 햇살과 샘물을 모음 뒤 벚꽃나무에게 주면 됩니다~!

성장시킬 때마다 벚꽃잎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그걸로 체리블라썸 상점을 이용해 이벤트 아이템 획득하시면 됩니다!ㅎㅎ

 

 

위의 사진은 던파의 모험가님들이 벚꽃나무를 성장시키는데 도움이될 수 있도록 담은 성장일기입니다!

 

그다음 위의 사진은 버프효과와 각종 보상을 설명하는 부분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럼 던파와의 많은 거래량을 보유한 매니아가,

모험가님들의 거래에 도움이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

한번 확인해보세용~!

 

▲▲

눌러주세용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