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4 이벤트, 넥슨OTP 이용하고 선수팩을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벌써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용!!ㅎㅎㅎㅎ

그러고보니 이번주가 벌써 3월의 마지막 한주가 되겠네요? 다음주면 4월이니까,,ㅎ

언제 벌써 4월 온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상반기가 빠르긴 빨라요,, 하반기만해도 이정도로 빨리가지는 않는데,,

그래서 너무나 신기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상반기에 가는거라곤 봄에 벚꽃구경,, 봄에 한번정도 가는 여행

이게 끝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빨리가는건지,,,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피파4의 소을 전해드릴게여!
넥슨OTP 이용하시고, 선수팩을 받아보세용!

 

그럼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오늘인 3월 23일에 오픈해서, 29일까지 참여가능합니다!ㅎㅎㅎㅎ

즉 이번주 평일동안 피파4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라는 말이쥬!

 

피파4에서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넥슨OTP에 가입을 해주신 모든 구단주님들께 보상으로 선수팩을 드리는데요?

이미 넥슨OTP를 이용하고 계신 구단주님들께서는

자동으로 선수팩을 받으실 수 있는 해당 이벤트에 참여된다고 합니다!ㅎㅎ

 

 

넥슨OTP 이용 보상인 선수팩은 참여인원 모두에게 100%드린다고 합니다!

OVR 85+ 스페셜 선수팩 OVR 80+ 스페셜 선수팩과 더불어

행운의 BP카드 2개가 피파4에서 준비한 보상이에요!

 

보너스 이벤트로 최근 코로나 19소식을 알아보시면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1만원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답니다!

전세계적으로, 모든 업계에서 코로나 19에 대한 다양한 소식들이 있는데, 축구업계도 마찬가지겠쥬?

다음 중 잘못된 내용을 선택해주세여!
정답을 선택하신 피파4 구당주님들 중 100분께 넥슨캐시 1만원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을 통해 보기 4번까지 쭉 확인해주시고, 정답을 맞춰주세용!ㅎㅎㅎ

 

 

꼭 확인하실 사항으로 피파4의 본 이벤트 기간에 넥슨OTP가입 후 유지해주셔야 보상이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이건 당연 그런거겠죠?ㅎㅎㅎㅎ

 

또한 선수팩 보상은 4월 16일 피파4 점검 중 지급될 예정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구단주님들께서 거래 시 이용하실 수 있는 매니아의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적용시키세요!

 

 

△△

클릭 시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