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스틸(MG) 이니셜 무기 출시 소식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흐앙 너무 졸려요,,,

오늘은 진짜 졸린 하루네요,, 늦게 자려했는데 일찍 자게 되겠어요,,!ㅋㅋㅋㅋㅋ

점심도 별로 안먹었는데 왜이러지,, 요즘 입맛이 별로 없는거 같아요,,

그냥 배만 적당히 차면 숟가락 놓게되네요

집나온 입맛을 찾게해줄 무언가는 어디에 있는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서든어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스틸(MG) 이니셜 무기가 출시되었다고하는데 다양한 소식 알아봐야겠죠?

 

 

스틸(MG) 이니셜 무기 멀티카운트가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4월 23일 점검 전까지 서든어택에서 멀티카운트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ㅎ

 

 

첫번째로, 서든어택 스틸(MG) 이니셜 무기 멀티카운트의 구성을 알아봅시다!
1, 5, 10, 50개로 묶음판매를 진행 중이며 당연히 여러개 구매하시면 더욱 저렴하겠죠?

위의 사진 우측을 통해 멀티카운트 구성품을 확인하세요~해당 구성품들 중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위의 사진도 참고해주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서든어택에서는 스틸(MG) 이니셜 스킨 돌격/저격/보조/근접 무기를

각 3일 이상 수집 시 혜택이 적용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프리티켓, 기간연장상자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그리고 스틸(MG) 이니셜 무기 중 3종 이상 이벤토리 내 활성화 상태일 경우 세트효과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잠깐 서든어택이 준비한 세트효과는?

포인트 20% 추가 제공 및 MY GUN 애니메이션 칭호를 제공해드려요!ㅎㅎㅎㅎ

 

스틸(MG) 이니셜 무기 출시 기념으로 새로운 이니셜 타입 2종이 추가되며,

그에 대한 정보와 더불어 멀티카운트에 대한 내용도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하세요!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서든어택에 대한 안내를 마칠게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