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이벤트! 겨울의 잔해를 획득해, 봄의 기운으로 교환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입니다!

이카루스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겨울의 잔해를 획득해 봄의 기운으로 교환해보세요~!

 

봄을 맞이해 이카루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기간은 4월 2주차 이카루스 점검 전까지 진행가능합니다~!ㅎㅎㅎ

 

 

겨울의 잔해를 획득하고, 봄의 기운으로 교환하시면 되는데!
일일 퀘스트를 통해 봄의 기운을 획득하고,

모아서 아이템으로 교환하세용!

 

위의 사진 속 지역에서 아직 남아있는 겨울의 잔해를 획득하시면 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이카루스가 준비한 일일퀘스트!

 

 

 

일일퀘스트로 몬스터들을 모두 처치한 후 봄의 기운 100개를 보상으로 지급받으실 수 있는데

이카루스에서 PC방에서는 일일퀘스트를 한번 더 하게끔 해준다네용?ㅎㅎㅎ

설인의 싸움꾼 15마리, 설인의 치유사 3마리, 설인의 투사 5마리를 처치해주세요!

 

겨울의 잔해를 획득하고, 모은 봄의 기운으로 (등 액세서리)봄날!과 춘춘이를 포함한

 이카루스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세요!ㅎㅎㅎ

이벤트NPC인 스프링은 하카나스 수도성 승리의 대광장에있답니다!ㅎㅎㅎㅎ

 

 

위의 사진이 이카루스의 본 이벤트 상점 목록이니 참고해주시구요!

(등 액세서리)봄날!의 코스튬 능력치를 사진으로 확인하세요~!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모두 마칠게여!

여러분 한주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우리 이제 다음주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