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갓크전 챌린지 퀘스트를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점심 맛있게 드셨나용? 저는 그냥 오늘도 그냥그냥 먹었어요,,,ㅎ

이제 막 배부른 느낌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은거 같아요,, 오히려 부대끼고

뭐든 적당한게 굿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서든어택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이번주 목요일에 업데이트될 서든어택의 갓크전!

챌린지 퀘스트에 대해서 전해드리겠습니다~

 

 

서든어택 랭크전 특별시즌, 갓크전의 챌린지 퀘스트를 알아봅시다!

 

주차별로 진행되는 2주간의 챌린지 퀘스트에 참여해주세용 여러분!ㅎㅎㅎ

먼저 서든어택이 준비한 1주차 갓크전 챌린지 퀘스트 먼저 알아볼까요?ㅎㅎㅎ

기간은 3월 26일 점검 후부터 4월 1일 오전 8시까지 진행됩니다!ㅎㅎ

 

 

갓크전 1주차 챌린지 퀘스트의 미션은 총 10개에요!ㅎㅎㅎ

플레이하기, 라운드 승리하기, 킬하기 모두 완료하기 이렇게 생각해주시면 될거같아요!

보상은 통합경험치, 니케 등 다양하게 마련되어있으니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서든어택이 준비한 갓크전 2주차 챌린지 퀘스트 또한 마찬가지인데요!
10번쨰 미션 보상으로는 B.T FLOWER 영구제를 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도록 할게요 여러분!ㅎㅎㅎㅎ

다음이야기로 오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