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이벤트! 사탕을 모아서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아 요즘은 왜이렇게 운동화가 사고싶은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

딱 뭔가 꽂히는게 있는거같아요,,ㅎ 봄옷은 사고싶긴한데 몇번 안입으면 여름와서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늘 망설여지는 너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에 봄옷 샀으니까,, 올해는 그거 다시 재탕,,ㅎ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소식은 로스트사가의 이벤트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사탕을 모아서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해보세요 여러분~

 

 

로스트사가의 해당 이벤트는 3월 25일 오전 5시까지라고 합니다!ㅎㅎㅎ

딱 느낌이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나온거 같쥬?ㅎㅎㅎ

늦긴했지만,, 그래도 아직 기간이 남았으니 전해드릴게요!ㅎㅎㅎ

사탕을 모아 유니크 용병등 기타 여러가지 다양한 상품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기간은 위에서 안내해드렸고,,! 그럼 본격적으로 전해드릴게여~!

그럼 로스트사가의 본 이벤트에서 다양한 상품을 만나시기 위해, 가장 중요한!
사탕을 어떻게 모으실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로스트사가 접속시간 달성, 파밍모드 플레이,

진영전 승리 달성, 기여도 달성,

레더 전 승리 달성!

이런 미션들을 달성해 사탕을 지급받으실 수 있고, 그걸 모아주시면 되는거쥬?

 

 

기간이 이미 지나간건 뺴버렸고,

로스트사가에서는 특별이벤트를 통해 또 사탕을 모으실 수 있는데요~!

로스트사가 최초 접속 시 10개를 받으실 수 있데요~~

그렇게 열심히 모으셔서 만나실 수 있는 상품을 확인해봅시당ㅎ

 

 

위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유니크 영구 용병 교환서, 유니크 무기 보급상자 등등 다양한 상품이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로스트사가의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 여러분~ 즐거운 오후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