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봄 이벤트! 던전클리어하고 아이템을 제작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점심 완전 맛있게 먹었어여ㅋㅋㅋㅋㅋㅋㅋ

토마토 스파게티는 역시 사랑입니다!ㅎㅎ 면이 살짝 안익긴 했는데,,ㅎ 그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토마토 베이스를 가장 좋아하는거 같아여,,, 전엔 로제가 가장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기본이 쵝오!!

그리고 기초화장품 쇼핑도 좀 하니까 금방 한시간 지나네용!
그럼 지금부터는 클로저스의 봄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ㅎㅎㅎ

던전클리어하고, 아이템을 제작하세용 여러분!

 

요즘 진짜 낮에 완전 봄날씨죠 ㅜㅜ

샌드위치 사가지고 돗자리 들고 놀러가고싶은 날이에요 ㅜㅜ

클로저스가 준비한 봄을 맞아 다양한 보상을 준비한 이벤트 축제의 기간은

 4월 9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

 

첫번째로는 클로저스 누적 접속 해주세요!
오직 클로저스에 접속만 해주시면 , S확컴 & 신규 스킬 튜닝 컴포넌트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당~!

 

그밖에 초월의 비약, 알파 이퀄라이저, 강화기 백신 등 엄청난 아이템들이 마련되어져있쥬?ㅎㅎㅎ

요즘 코로나때문에 어디 야외활동하기 불편함이 많으니

클로저스를 즐기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ㅎㅎㅎㅎㅎ

위의 사진에서 누적접속시간에 따른 이벤트 아이템 보상을 확인해보세요!

 

 

그다음 두번째 봄 이벤트!

즐겁게! 그리고 열심히! 던전 돌아주세용~!

던전 플레이 이벤트입니다~~~!ㅎㅎㅎ 열심히 클리어하시고,

 코스 원샷 + 14, 3승 보스 위광 랜덤상자, S확정 D주얼 컴포넌트, 작전 구역 프리패스

주요획득 가능 아이템으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

 

 

설마 그게 끝이 아니겠쥬?ㅎㅎㅎ

위의 사진은 제작 가능 아이템 목록이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이상으로 클로저스의 봄 이벤트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