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만우절리그 업데이트 정보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내일이 만우절인거 다들 알고 계시죠?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이야기는 테일즈런너에 업데이트된 만우절리그 업데이트 정보를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ㅎㅎㅎㅎ

테일즈런너 체이서채널에 만우절리그가 어제로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요?

5월 13일 1시 50분까지 진행하실 수 있어용!ㅎㅎㅎ

만우절인데 5월 넘도록해서 약간 의아하시죠?ㅎㅎㅎ

그래도 오랫동안 즐기실 수 있겠어요!ㅎㅎㅎㅎ

 

 

테일즈런너에 업데이트된 본 리그는 공원 내 대장 삐에로 NPC를 통해 진행 및 스토리를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퀘스트를 통해 딸기, 하늘 솜사탕 보상을 획득하실 수도 있고

만우절리그 입장 시 트레이닝, 동화 모드의 각 랜덤한 맵으로 경기가 시작된다고 해요!ㅎㅎ

나머지 내용은 사진을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어용

 

 

그리고 테일즈런너에서 이번에는 분노사용, 대시 최고 속도 증가, 최대 대시 게이지 증가!

이렇게 일부 능력치를 제한한다고하니 참고해주셔용!ㅎㅎ

 

그리고 이제 랭킹에 대한 얘기를 해봐야겠죠?ㅎㅎㅎ

획득한 래더 포인트에 따라 랭킹이 선정된다고 합니다!

 

 

위의 표는 랭킹에 따라 테일즈런너에서 준비한 보상이에요!ㅎㅎㅎ

 

 

그리고 랭킹 200등까지 보상에 보시면 만우절 상자가 있죠?ㅎㅎ

만우절 상자 사용 시 위에 나와있는 구성품들 중

확률적으로 2개의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이템들을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ㅎㅎ

 

 

딸기, 하늘 솜사탕 소/중/대입니다!ㅎㅎㅎ

대사이즈는 아예 가려버리네여? 넘나 귀엽 ㅜㅜ

 

 

그다음은 꽃숑입니다!ㅎㅎㅎ

저는 솜사탕이 더 갖고싶네요ㅋㅋ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테일즈런너 업데이트 소식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오겠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