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이벤트! 골모답, 힘의 근원 퇴치하고 아이템 받자!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하루종일 마스크 끼어도 적응 했었는데 왜 다시 얼굴이 따가운지 모르겠어요 ㅜㅜㅜㅜ

헝헝ㅜㅜㅜ 맨첨엔 접촉성피부염마냥 얼굴 엄청 뜨겁고 막 빨개졌었는데 ㅜㅜ

이제 다시 그렇게 되기 시작했어요 ㅜㅜ

자기전에 또 연고 바르고 자야지 ㅜㅜ

내일은 저도 몰랐는데 갑자기 일이 생겨서 내일 오전까지 해야 할 일이 생겼는데

날새서 하고 내일은 잠이나 푹 자야징,,,ㅎ

확실히 저는 야행성이에요ㅋㅋㅋ 사람마다 약간 집중하는 시간이 다르긴한데 저는 텐션은 밤낮 안가리고 비슷한데

뭐 집중할때는 밤에 결과가 더 잘나오더라구여,,?

그리고 딱 제가 좋아하는 장소도 있어요ㅋㅋㅋ

시험기간에도 시험보고 와서 낮에 자고 저녁먹고 공부 시작하고 그랫는뎅,,ㅎㅋㅋㅋㅋㅋ

내일은 여러분들을 뵈러 못오겠네요 ㅜㅜ 아숩아숩,, 그럼 다음주 월요일을 기약하며,,

 

오늘의 마지막 소식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테일즈위버의 이벤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ㅎㅎㅎ

골모답과 힘의 근원 퇴치하고, 보상아이템 받아보세요~

 

 

테일즈위버의 해당 이벤트의 정식 명칭은 '베리넨 루미 필드보스 이벤트'입니다!

ㅎㅎㅎㅎ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 기간은 4월 23일 테일즈위버 점검 전까지니!

그 전까지 골모답과 힘의 근원을 퇴치해주세요!

 

그럼 본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아볼게요!
스타또!!!!

 

테일즈위버 프라바 전초기지 NPC 볼테르와 대화해서

골모답 이벤트 맵에 입장하시면 되는데요,

계정당 주 최대 10회까지 입장 가능하고,

 29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만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가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 입장하신 후 이제 골모답과 힘의 근원을 모두 퇴치하시면 되는데요!

참여방법 자체는 굉장히 심플하죠?

 

하지만 유의하실 점으로 골모답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힘의 근원이 먼저 퇴치하면

그건 실패로 보고 맵에서 퇴장된다고 합니다!

 

골모답은 힘의 근원만 공격을하니, 반드시 골모답은 먼저 퇴치하고, 힘의 근원을 다음에 퇴치하는게 좋겠죠?ㅎㅎ

 

 

테일즈위버에서 준비한 보상을 알아보자면,

데모닉 장비, 레어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는데

획득하실 수 있는 기회가 총 4번 있으니 위의 사진으로 획득 조건을 확인해보세요!

 

위에서 설명하는 레어아이템을 말하는걸로 주정되는데!

퇴치하고, 위의 사진 속 아이템 1가지씩 획득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테일즈위버의 안내도 마치겠습니다!ㅎㅎㅎ

 

여러분 그럼 이상으로 저는 가볼게요!ㅎㅎㅎ 금요일 말구, 월요일에 만나요!ㅎㅎㅎㅎㅎ

그래서 저 지금 약간 좀 금요일 느낌이에요ㅋㅋ

넘나 좋습니닷,,,ㅎ 하핳 그럼 불금도 잘보내시고, 주말도 잘보내시기를 바라며,,!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