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 신규 초월 클래스! 에리카/제라드 업데이트 정보 및 해독기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셨나요?ㅎㅎㅎㅎ

저는 아까 오전에 빵을 먹어서 그런가 딱히 입맛이 없어서 조금만 먹었어욤ㅎㅎ

밥먹기 전에 그래서 뭘 먹으면 안되는데, 또 그시간엔 배고파서 뭐가 먹고싶고 이건 증말 딜레마에요 ㅜㅜ

휴,,, 그럼 오늘의 첫소식은 카스온라인의 업데이트 정보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신규 초월 클래스 에리카와 제라드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요?

정보 및 해독기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카스온라인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초월 클래스로 에리카와 제라드가 전용 코스튬과 함께

사진과 같이 멋진 모습을 갖게 되는데요?

에리카는 폐허가 된 도시에서 자신을 구해준 테러리스트에 훈련병으로 합류하고,

특수부대원 출신 제라드는 미국 민간 군사기업에서 교관으로 활약하는 설정을 갖게 됩니다!

 

 

업데이트된 신규 초월 클래스 훈련병 에리카로 카스온라인 플레이하시면,

경험치와 포인트 보너스를 10% 추가로 제공받으실 수 있고

에리카는 좀비 시나리오 모드에서 일반 클래스보다 높은 최고 레벨을 갖는다고 합니다!

 

 

신규 초월 클래스 제라드 또한 같은 특징을 갖는데요?

에리카와 제라드는 초월 클래스 전용 보이스가 적용되고, 전용 무기 및 무기 보이스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라고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욥ㅎㅎㅎ

그럼 카스온라인에 업데이트된 전용 코스튬을 확인해볼까요?

 

먼저 모자 코스튬으로 베레모와 정보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ㅎㅎㅎ

세트 아이템 모두 획득 시 전우여 들리는가 훈장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여기까지가 카스온라인 에리카와 제라드 업데이트 정보였는데,

이제 신규 초월 클래스를 맞이하는 해독기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 차례입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클래스 해독기 및 프리미엄 해독기에서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신규 초월 클래스 에리카와 제라드를 4배나 증가된 확률로 보다 쉽게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이벤트 기간은 4월 16일 카스온라인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

 

더불어 해독기 누적 사용 횟수에 따라 에리카와 제라드를 확정 지급하고 있습니다!ㅎㅎㅎ

획득 시 전용 코스튬도 자동으로 획득되고, 클래스 코스튬 모두 획득 시 특별 훈장을 받으실 수 있는건 다들 아시죠?ㅎㅎㅎㅎ

또한 신규 초월 클래스가 NPC로 등장하는 좀비 시나리오 맵 2종을 클리어 시

각종 해독기 아이템 및 추억의 코스튬상자를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하는데요?

업데이트 기념으로 준비된 풍성한 보상을 놓치지마세여 여러분!!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역시 밥먹고나면 나른나른한거같아여,, 커피 한잔 먹고 다음 게임 이야기로 오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