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마네킹/헤어룸/성형룸 슬롯홧장권 아이템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점심 맛나게 드셨나 모르겠네요,,,ㅎ

저는 오늘 완전 맛있게 먹었답니당ㅎㅎㅎ

치즈돈까스는 사랑,,,ㅎ 아니 그냥 돈까스는 사랑이에요,,,ㅎ

어제 하루 안왔다고 엄청 반가운 느낌이에요,,!
주말은 원래 쉬니까 별생각 없는데, 이렇게 평일은 하루씩만 쉬어도 주말같은 느김이 들지 않나요<<?ㅎ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의 아이템 업데이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

오늘 캐시샵에 헤어/성형도 업데이트 되었는데,

딱 마침 마네킹/헤어룸/성형룸 슬롯황장권 아이템도 같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이렇게 센수 넘치게 업데이트를 해줬다닝,,! 메이플스토리도 사랑,,,ㅎ

그럼 바로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에 마네킹/헤어룸/성형룸 슬롯확장권은 오늘 업데이트 되어서,

4월 29일까지 구매하실 수 있다는 기간인 점을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기간이 정해져있으니 기존에 구매를 생각하셨다면 이번 기간을 놓치지 마세요~~~

 

그럼 우선 '마네킹'에 대한 정보를 먼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먼저 메이플스토리의 마네킹 아이템을 사용해 보관할 장소를 헤어룸/성형룸 중 선택을 해주신 후,

빈 마네킹에 헤어나 얼굴을 입혀 저장을 해주세요!!

그다음 적용하기를 눌러 마네킹의 헤어/성형을 캐릭터에 저장해준다고 합니다~~~~

 

마네킹 아이템 사용 시 헤어룸/성형룸 중 선택한 장소에 영구보관된다고 합니다!!ㅎㅎ

그밖의아이템의 다른 주의사항들은 메이플스토리 공홈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이제 헤어룸/성형룸 슬롯확장권 아이템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볼 시간이겠죠?

 

 

헤어룸 슬롯확장권은 더블클릭 시 헤어룸 슬롯을 1칸 확장할 수 있고,

기본으로 제공된 3칸의 슬롯 외에 최대 2칸까지 확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이렇게 확장시킨 슬롯에 마네킹을 보관할 수 있구요~!
성형룸도 마찬가지 입니다!

 

헤어룸/성형룸 슬롯확장권은 보관중인 마네킹이 없는 경우 사용할 수 없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밖의 다른 주의사항은 위에서 쭉- 말씀 드린 내용들이여서 생략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사용법과 주의사항은 제가 지금까지 쭉 말씀드렸으니,

업데이트된 아이템 사용 시 큰 어려움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ㅎ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메이플스토리 아이템 업데이트 만큼이나 반가운 이벤트 소식!

참여하시고 마일리지, 쿠폰받아 이용하세요!

 

 

▲▲

눌러서 구경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