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헌터 클래스 : 데빌헌터/블래스터/호크아이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이번주는 너무 빨리 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어쩜 벌써 금요일인걸까요,,, 그렇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진짜 느낌상으로는 오늘이 목요일 같아요,,,ㅎ

그리고 4월도 반절 넘었다는것도 소름이고,,,! 이렇게 상반기가 훌쩍 지나가겠네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만 천천히 가줬으면 좋겠건만,,!

매일매일 거의 비슷했는데 요즘은 간만에 재밌게 지내서 유난히 더 시간이 빨리 가는 느낌이 있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로스트아크의 헌터 클래스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데빌헌터, 블래스터, 호크아이를 소개해드릴게요~~

 

저번에 전사, 무도가 클래스에 대해서 전해드렸죠?ㅎㅎㅎ

오늘은 세번째!

로스트아크의 헌터 클래스 차례입니다!ㅎㅎㅎㅎ

헌터 클래스는 거리를 두고 적들을 제압하는 '원거리 클래스' 입니다!

원거리 클래스의 대표 무기는 아무래도 활이죠?ㅋㅋㅋ

기계 활, 특수 화살로 적을 공격하는 '호크아이'

세가지 무기를 사용하는 '데빌헌터'

강력한 화력으로 적을 제압하는 '블래스터'로 전직할 수 있어요!

 

그럼 '데빌헌터' 먼저 소개해드릴게요!ㅋㅋㅋㅋ

 

 

위에서 언급했듯

로스트아크 헌터 클래스의 데빌헌터는 3가지 무기를 사용한다고 했죠?ㅎㅎㅎ

거리, 범위 등 전반적인것들을 고려해 그에 맞는 스탠스를 선택

넓은 범위를 빠르고 화려하게 공격하는 핸드건, 가까운 적에게 강한 피해를 주는 샷건,

 멀리 떨어져 있는 적을 견제하거나 마지막 마무리를 해주는 라이플로 효율적인 전투를 즐기실 수 있어용!ㅎㅎㅎ

 

그다음은 '블래스터'를 소개해드릴게요~~~

 

 

로스트아크 헌터 클래스 블래스터는 막강한 화력과 폭발성 공격에 특화된 원거리 클래스라고 합니다!

기동성은 떨어지지만 원거리 클래스 중 높은 방어력을 보유해 파괴력이 이런 단점을 상쇄시켜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블래스터의 포격모드에 대한 설명을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어용!

로스트아크의 헌터 클래스를 생각하시는 분께서는 블래스터 전직을 생각하실 때

포격모드는 적의 공격을 피해 이동할 수 없지만, 그만큼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다고하니,,

이게 참 딜레마쥬?

어쨋든 고민을 많이 해보셔야할거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헌터 클래스는 '호크아이'

 

 

어벤저스에도 호크아이는 활을 들고다니죠?ㅋㅋㅋㅋ

로스트아크도 마찬가지입니다!

민첩하며 활로 적을 공격하는 명사수 입니다!

그래서 오랫동안 전투를 안정적이게 끌어갈 수 있고,

스킬과 은신을 활용해 적의 허점을 노리기가 유리하겠죠?ㅎ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호크아이의 실버호크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장기전에서 유리한 상황을 만들어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ㅎㅎ

 

그럼 이상으로 헌터 클래스 데빌헌터, 블래스터, 호크아이에 대한 안내를 마치고,

로스트아크와 많은 거래량을 가진 곳에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

구경하시고 혜택 확인해보세여!!!

 

 

▲▲

클릭 후 바로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