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이벤트 : 차원종을 처치하고, 신서울에 등장한 클로저의 실루엣을 맞춰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이네욤욤!!!!
아 당이 너무나도 떨어집니다,,, 케이크한입 먹으면 소원이 없겠써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밤에 혼자 퍼묵하고 싶네욤,,,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클로저스의 이벤트 소식을 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차원종을 처치하고, 신서울에 등장한 클로저의 실루엣을 맞춰주시면 되요!ㅎㅎㅎ

그럼 안내를 시작할게욥!

 

클로저스 신서울에 깜짝 등장한 클로저는 16-17일 후에 공개된다는 말이겠죠?ㅎㅎㅎ

그전까지는 단서들을 통해 실루엣을 맞춰줍시당!

그럼 클로저스에서 준비한 이벤트를 하나씩 전해드릴게요~~~

첫번쨰 이벤트!

실루엣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단서를 찾아주세요!ㅎㅎ

 

 

해당 이벤트는 4월 29일까지 진행되니,

그 전까지 단서를 열심히 찾아주시면 되는데,

매일 목표한 차원종을 처치해주시면, 단서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고 합니다!

 

 

첫번쨰 단서는 노래부르는걸 누구보다 좋아한다고하는데,,ㅎㅎ

흠,,, 어떤 클로저가 신서울에 나타난걸까요??

 

본 이벤트 유의사항으로,

차원종 한마리를 처치하실 때마다 클로저님꼐 1포인트가 적립되고,

포인트 보내기를 눌러야 전체 포인트에 합산된다고 합니다~!ㅎㅎㅎ

보상받기는 포인트를 1회 이상 보내주셔야 수령하실 수 있다고 하며,

보상아이템은 여러분들께서 원하시는 캐릭터를 선택해서 받는게 가능하다고하네요?ㅎ

단서 찾기 미션의 경우 매일 하루에 하나의 단계만 오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클로저스가 신서울에 등장한 클로저를 맞추기 위한 두번쨰 이벤트!

 

 

밝혀진 단서를 통해 실루엣의 주인공을 댓글로 맞춰주시면 되는데,

해당 이벤트 기간도 동일하답니다!ㅎㅎㅎ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실루엣 주인공을 작성해주시면,

500분께 넥슨캐시 1천원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말머리 [혹시]를 꼭 달고 작성해야 정상적으로 이벤트 참여가된다고하는데,,

HOXY 까먹진 않으시겠죠?ㅎ

 

 

마지막으로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으로,

넥슨캐시 수령을 위해서는 당첨 발표일로부터 7일이내로 꼭 수령을 해주셔야하는거 아시쥬?ㅎㅎㅎㅎ

5월 7일에 안내될 예정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ㅋㅋㅋ

넥슨 회원님들께는 넥슨캐시!

네이버 채널링 회원님들께는 네이버캐시가 지급된다는 점두 잊지말아주시구요~~!ㅎㅎㅎㅎ

 

그럼 차원종을 처치하는걸로 시작해 넥슨캐시까지!

클로저스의 본 이벤트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저는 내일 다시 오도록 할게욤!!!!ㅋㅋㅋㅋㅋㅋㅋ

월요일이고, 날씨도 쌀쌀해서 더 글루미하지만,,,!
남은 하루 힘차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