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업데이트 미리보기! 신규타운 고룡유적지/칩시스템 개편 정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점심 맛잇게 드셨나여????ㅋㅋㅋㅋㅋ

저는 오늘 넘나 맛있게 먹었어요,,,!

한국인은 밥심이라곤 하지만, 어떻게 맨날 밥만 먹겠어요??!

오랫만에 비빔국수 먹으니까 넘나 마싯,,,

쫄면은 종종 먹었는데 국수로 먹으니까 더 맛있던데여,,?

여러분들도 맛점 하셨길 바랍니다,,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클로저스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신규타운 고룡유적지와 칩시스템이 개편된다고 하는데, 그 정보를 확인해봅시다!

 

업데이트 미리보기 그 첫번째는

신규타운 고룡유적지 먼저 시작할게요!!!!!!!

 

 

먼저 신규타운 전경을 한번 사진으로 구경해보세요!ㅋㅋㅋ

미세먼지 없는 파란하늘,,,!

꼭 물감같지 않나요? 실제로는 느낄 수 없지만 클로저스 고룡유적지에서 랜선으로 느끼세요 ㅎ

게다가 플래치넘 칩을 지속적으로 수급할 수 있다고 하니 1석 2조겠죠?ㅋㅋㅋㅋㅋ

그럼 클로저스에 업데이트된 신규타운 고룡유적지의 정복도 시스템을 알아봅시다!

 

 

작전구역 입장기 내 던전을 클리어하고, 정복도를 쌓아주세요!

끝까지 다 채우시면 그걸 초기화하고 다시 처음부터 채우실 수 있는데

위의 정복도 시스템과 작전구역에서 신규재료를 획득해

 신규 칭호, 코스튬, 위광을 비롯해 T1 플래티넘 칩 랜덤상자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클로저스에서 칩시스템 개편 업데이트에 관련해 전해드리는 가이드라고 해야할까요?ㅋㅋㅋ

어쨋든 그 내용을 확인해봅시다!

 

 

사전에 안내된 칩 교환 비율에 따라 기존에 가지고 있던 칩을 모두 오리진 칩으로 우편지급해드리는데,

새로 시스템이 개편되면서 특정 칩을 임의로 지급하기보다는 원하시는 칩을 직접 제작할 수 있게

시스템이 개편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오버클럭에 대한 내용!

오버틀럭은 기어에 칩을 장착한 상태로 진행할 수도 있고,

재료칩을 등록해 예상 오버클럭 레벨 및 능력치도 미리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여기서 궁금하시겠죠?

최대 오버클럭의 수치가 어느정도일지???

이는 장비 강화 수치와 동일하다고하니 이점을 참고해주세용!!!

클로저스 공흄에서 주요 칩들의 오버클럭 예시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겟죠?ㅋㅋㅋ

 

 

 

또한 칩시스템 개편 전 후 비슷한 성능의 일부 칩들도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플래티넘은 +10 오버클럭 T1과 비슷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클로저스가 해당 시스템 개편을 기념해 준비한 이벤트가 있는데,

어서 확인해볼까요?

4월 23일부터 5월 21일까지 약 한달간,

오버클럭 시 크레딧이 소모되지 않는 이벤트가 진행된다고합니다!

 

 

한달동안은 오리진 칩 이외에 별다는 재료 없이

열심히 스펙업 즐기실 수 있는 클로저스의 혜자스러운 이벤트죠?ㅎㅎ

또한 추후 밸런스 개편도 진행될 예정이라고하니,,!
끊임없이 업데이트를 하는 클로저스군요,,ㅎ

 

그리고 업데이트 소식과 더불어 이벤트도 또 하나 남겨드렸어요!

 

 

퀴즈를 풀어주시면 됩니당

이번 칩시스템 개편 업데이트에 대해 옳게 설명한 내용을 골라주시면 되는데,

말머리로 [퀴즈]를 꼭 붙혀주시고, 넥슨캐시의 기회를 얻으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두번째 이야기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