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오브세이비어 '어시스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군요,,,!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이거 다 하고나면 네시 좀 넘을거같은데 진짜 시간 엄청 빠르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

점심얘기 한게 방금같은데 어느새 네시가 다 되어가고 있잖아요,,,!

아까도 창문으로 보니까 바람이 무슨 ㅋㅋㅋㅋㅋㅋ나무가 엄청 흔들리던데 오늘 패딩입고 나온 저를 칭찬합니다,,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트리오브세이비어의 소식인데요,

어시스터 콘텐츠 업데이트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트리오브세이비어의 어시스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는 5월 14일까지 진행합니다!ㅎㅎㅎㅎ

 

5단계 퀘스트 클리어하고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용!ㅎㅋㅋ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전해드리기 전에,

우선 트이오브세이비어에 업데이트된 어시스터라는 콘텐츠를 먼저 소개해드리는게 맞겠죠?

우선 어시스터는 저번주에 업데이트되었는데요?

 

전에 트리오브세이비어에서 진행한 '그리모어를 찢어라' 이벤트를 콘텐츠로 정규화 시켰다고 합니다!

전투에 도움을 주는 몬스터를 획득해 성장시키는 콘텐츠가 바로 '어시스터'에요!ㅎㅎㅎ

이름 그대로죠?ㅎㅎㅎㅎ

 

획득한 어시스터는 트리오브세이비어의 특정 콘텐츠에서 소환해 전투 시 도움을 주고,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도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안내를 본격적으로 시작할게요!ㅎㅎㅎ

 

우선 참여방법입니다!

 

 

클라페다의 케도라 상단원의 게랄다시아NPC에게 퀘스트를 수락하신 후,

해당 이벤트 기간 중 5번쨰 퀘스트 완료 시 트리오브세이비어에서 준비한 보상이 인벤토리로 쏙!

지급된다고 하는데,

 

업데이트 기념으로 준비한 보상이 어떤걸지 한번 알아볼까요?ㅎ

 

 

특성포인트 10,000, 이모티콘 패키지 말순이 3종,

어시스터 카드첩이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보상이라고 합니다!ㅎㅎㅎ

말순이 3종 이모티콘 패키지도 보여드릴게요!ㅎㅎㅎ

아주 귀여우니 기대해주셔도 좋아요~~!

 

 

짜잔~~~ 어따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ㅎㅎㅎ

퀘스트는 이벤트 종료 후에도 계속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트리오브세이비어가 매달 주말마다 버프를 드리고 있는데,

남은 4월엔 어떤 버프를 통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지 같이 알아봅시다!

 

25, 26, 30일을 봐주시면 되겠죠?ㅎㅎ

와 진짜 4월도 거의 끝이네요,,,,ㅎ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저는 이제 이만 가볼게요!ㅎㅎㅎ

오늘 남은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