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어린이날 황금연휴! 핫타임 이벤트 참여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드 디 어 이번주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
원래 금요일이 좋기는 하지만 이번주는 유난히 더 좋은데 그 이유는 다음주에 황금연휴가 있기 떄문인거 같아요,,,ㅎ

곧 석가탄신일부터 어린이날까지 황금연휴가 다가오니까?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 월요일은 솔직히 월요일이여도 기분좋은 월요일이지 않을까 싶군여,,ㅎ

그리고 쭉 쉬고 또 3일 뒤면 주말이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박,,ㅎ 어린이날 황금연휴 지나고 나서 부터야 다시 일상에 적응될거같은데,,,

그리고 추석까지 빨간날 1도 없는거 아시쥬,,? 우린 이번에 완전 재미있게 놀아야해요!

그래서 이번주 마지막 소식은 클로저스에서 준비한 어린이날 황금연휴 기념 핫타임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미리미리 정보 확인하신 후 보상 플렉스하세요!

 

 

그럼 바로 안내 시작하겠습니다!

어린이날만큼 좋은 황금연휴는 클로저스와 함께 해주세요!ㅎㅎ

핫타임이벤트는 어제인 4월 23일에 시작해서 5월 6일까지 진행된답니다!

저도 첨에 4월 30일부터나 시작하려나 싶었는데 아니였어요,,ㅎ

지금 바로 핫타임 이벤트 참여하세용!

 

 

매일 클로저스 누적 150분 달성하시면,

황금연휴 쿠폰을 받으실 수 있는데 딱 봤을때

이거 모아서 뭔가 아이템 교환하려나 각이 나오쥬?ㅎㅎㅎㅎㅎ

나이먹어서 어린이날 선물은 못받지만,

클로저스에서 핫타임 이벤트 보상을 받자구요!

 

 

쿠폰 개수에 따라 제작 가능한 아이템이 달라요!
쿠폰 1장으로는 행운 적합률 안정제를,

2장으로는 칠흑의 싱크로 섬유,

쿠폰 5장으로는 3성 보스 위광 랜덤상자를!

8장으로는 SS/S D 컴포넌트 기어를 플렉스 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런데 진짜 150분 접속하고 쿠폰 1장 받아서 그거 모아서 저렇게 아이템 제작하면,

너무 짠 느낌이지 않나요?ㅎㅎㅎㅎ

어린이날 황금연휴답게 클로저스에서는 핫타임 누적 접속 보상도 같이 드려요!

첫 접속 시, 누적 50, 100, 150, 200분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보상들은 아래의 사진으로 확인하세요!

 

 

누적 150분은 쿠폰으로 고정되어있는거 아시죠?ㅋㅋㅋㅋ

그런데 클로저스 첫 접속 시 교차형 물질변환 재배열 티켓도 핫타임 이벤트 고정 아이템이네용!ㅎㅎㅎ

강화기 백신, 코스튬 퓨전섬유, 초월의 비약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하실 기회이니 놓치지 마세용!

 

위의 사진은 석가탄신일 부터 어린이날까지로 볼 수 있는 황금연휴 기간의 보상이니

보기 편하게 나눠드렸어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이번주의 모~든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주말이 코앞이에요!! 이번주는 월요일이 무섭지 않은 주말이니 평소보다 더 신나고 재밌게 보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월요일에 만나여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