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챌린지타임 5주차 미션' DPS를 인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 아 넘나 졸리네요,,,

어제 춥게 잤더니 잠을 제대로 못잤나,,, 점심을 많이 먹지도 않았는데 왜이렇게 졸린지 모르겠넴,,,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꼭,,,! 일찍 자야지이,,,ㅎ

아 오늘 지나고, 2일만 버티면 꿀같은 연휴가 시작되어요,,!
이렇게 긴 연휴가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가탄신일에는 놀러가서 뭐할지 계획이나 꼭,,, 세워야지,,,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짐도 싸구ㅋㅋㅋㅋㅋ 마스크도 챙기구,,,ㅎㅎㅎㅎ

오랫만에 전시회도 보고싶긴한데 하는게 있으려나 싶네영,,,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메이플스토리2의 챌린지타임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2의 챌린지타임은 현재 진행 중인게 5주차 입니다!ㅎㅎㅎ

오 벌써 지금 4월 5주차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다리,,,

챌린지타임 5주차 미션 인증기간은 4월 30일까지 입니다!ㅋㅋㅋㅋ

즉 마지막 날까지라는 이야기겠죠?ㅎ

그럼 5주차 미션을 알아봅시다!ㅎㅎㅎㅎ

제목과 같이 DPS를 인증하시면 되는데,

1주차 미션을 인증한 모험[어려움]던전에 입장하신 후

클리어 시점에 1주차보다 높은 DPS를 인증해주세요!ㅎㅎ

 

 

여기서 유의하실 점은 그냥 DPS를 인증하시는게 아니라,

메이플스토리2 챌린지타임 5주차 미션은 1주차보다 높은 DPS를 인증하셔야하는거고,

얼마나 더 강해졌는지 잘 파악하기 위해서는 1주차와 같은 던전을 플레이하셔야합니다!ㅎㅎㅎ

여기서 예외, 모험레벨 4레벨 업은 자동으로 체크되어 따로 DPS 인증을 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메이플스토리2에서 DPS 측정방법을 알아볼까요?

 

 

환경설정 > 인터페이스 > 개인용 미터기 사용에 체크하신 후,

표기 정보를 DPS로 바꿔주신 후,

던전에 들어가기 전 대미지 기록 및 누적 시간 초기화 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랍니다!

 

메이플스토리2 챌린지타임 5주차 미션 인증방법을 알아보아용!

 

 

카테고리를 꼭 [이벤트]로 지정하신 후,

제목에 [챌린지], [5차]를 말머리로 꼭꼭 기재를 해주셔야해요!ㅌㅌㅌㅌㅌㅌ

그렇게 해주신 후 사진과 같이 클리어 시점의 DPS가 보이게 찰칵!!!

그럼 메이플스토리2가 준비한 보상을 알아보자면?

5주간 챌린지타임 미션을 모두 달성하신 모든 분들꼐 전원 보상으로,

베스트 챌린저 칭호 & 마크 보상을,

또한 챌린지 이벤트 보상상자를 드린다고 합니다!

 

 

구성품은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고,

또한 50분께는 추첨을 통해 5000넥슨캐시도 드린다고하니,

5주차 챌린지타임 미션도 남은 기간동안 열심히 참여해주세여~~

그럼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2 소식 안내를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게임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