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이벤트! '엘림스의 마법항아리' 열고 아이템 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 오늘진짜 졸린 날인거 같아요 ㅜㅜ

닭병을 말도 못하겠군요,,

초콜릿을 아무리 먹어도 별로 기운이 안날정도면,,,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거같지 않나요,,,?ㅜㅜ 흑흑

환기도 좀 시키고싶은데 송진가루떔에 환기도 못시켜서 답답하네용,,,

이불도 바꿔야하는데 아직도 극세사를 덮고 지내고 있어서 답답한 공기여서 안그래도 더운데, 더 더워요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살면서 처음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5월인데도 극세사 덮고 있는게,,,ㅎ

주말에 비와서 담주에 기온 살짝 떨어지더라구요? 날씨 넘나 왔다갔다 하는것,,,ㅜ

그럼 오늘의 시작은 테일즈런너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ㅎㅎㅎ

엘림스의 마법항아리 열고, 아이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ㅎㅎㅎ

 

 

항아리를 열고 아이템을 받으시라고 준비한 테일즈런너의 본 이벤트!!!
5월 26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아직 기간은 많이 남았죠?ㅎㅎㅎ

그럼 엘림스의 마법항아리 이벤트를 어떻게 참여할 수 있을까요?ㅋㅋㅋㅋ

 

 

본 이벤트 기간동안 테일즈런너 접속시간을 30분 이상 유지하신 후,

좋을거같은 마법 항아리 중 1개만 선택해주세요!ㅎㅎㅎㅎ

1일 1회에 한해 열기가 가능합니다~~~

그다음 마법항아리를 열어서 나온 보상아이템을 수령해주시면 되고,

매일 아이템 받을 뿐만 아니라,

테일즈런너의 본 이벤트 종료일까지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또 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ㅋㅋㅋㅋㅋ

아이템 보상 짱많지 않나요?ㅎㅎㅎㅎ

 

 

엘림스의 마법항아리 이벤트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전해드리자면,

제가 위에서 언급했던 바와 같이 테일즈런너 접속시간 30분 부터 열 수 있긴 하지만,

좋은 보상을 얻고싶으시다면,,!

조금 더 오래 접속하신 후 열어보시는게 더 좋습니당 기회는 하루 한번이니까요!ㅎㅎㅎ

사진과 같이 30/60/90/120분 접속 달성 시 열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테일즈런너 본 이벤트 보상은 선물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아이템 보관 만료 기간은 2주라고하니 꼭 기억해주세요~~~!

 

그럼 지금부터는 마지막으로,,,!
테일즈런너, 엘림스의 마법항아리 누적 참여 추가 보상을 보여드릴게요!

 

마법항아리 오픈 누적 횟수에따라 추가적으로 테일즈런너에서 지급해드리는 보상 아이템입니다!

누적 3/5/10/15/20개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

체이서 보물열쇠부터 폴른 엔젤 큐브, 딜라이트 선물상자,

세인트 크리드 상자, 7대 죄악-식탐상자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위와 같은 누적 선물은 조건 달성 시 1계정 당 1회에 한해 수령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첫소식은 이쯤에서 마치고, 다음 게임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닷~~!
조금만 기다려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