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구원의 섬'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원데이 구원의 열쇠'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휴 밥먹고 이시간부터 졸음이 밀려오는 시간이여서 커피를 한잔 더 충전하고 왔어요ㅋㅋㅋㅋㅋ

오늘 진짜 덥긴 덥나보네요,, 원래 이시간에 두번쨰 잔을 마시는 시간이 아닌데ㅋㅋㅋㅋㅋ

휴,, 진짜 생각해보니 다이어트를 해야겠어요ㅋㅋㅋㅋㅋ 옷차림은 얇아지는데 왜 그걸 인지하지 못하고 맨날 먹었을까요,, 오늘부터 저녁은 굶어야지,, 또르르,,

그럼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방금 로스트아크에 업데이트 된 이벤트 섬에 대한 포스팅을 했잖아요?

이번엔 구원의 섬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로스트아크 신규 컨텐츠 구원의 섬 업데이트 기념으로 준비한 이벤트는 바로

주말 핫타임 이벤트입니다!
6월 29일 오전 6시 전까지 매주 주말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에요!ㅎㅎㅎㅎ

해당 이벤트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원데이 구원의 열쇠'인데요!

원데이 구원의 열쇠에 대한 설명은 앞의 포스팅의 글 후반에 언급을 했었지만, 다시 한번 전해드릴게요!

그리고 만약 해당 신규컨텐츠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앞의 포스팅을 보시는것도 좋을거같습니다~~ㅎㅎㅎㅎ

 

 

로스트아크에 업데이트된 구원의 섬은 총 3개의 던전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던전에 입장하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은 구원의 열쇠와 원데이 구원의 열쇠가 있답니다!
지금 안내해드리는 이벤트로 얻으실 수 있는건 원데이 구원의 열쇠잖아요?ㅎㅎㅎ

일반 구원의 열쇠보다 우선 적용되요!

 

그럼 요건 또 어떻게 얻냐?? 구원의 섬 물물교환 npc인 그라이크를 통해 동전을 교환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로스트아크에서는 매주 주말에 본 이벤트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요!

그냥 접속만 하시고 보상 받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이벤트 기준 시간은 오전 6시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은데요,

그래서 사용도 당연히 6시까지 해주셔야하고 그 이후는 사용이 불가한거 같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전날 몇시에 보상을 받았든, 다음날 오전 6시가 되면 사용기간이 만료됩니다!

 

참여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핫타임 시간에 접속하신 후, 핫타임 알림을 클릭해주신 후 로스트아크가 주는 보상을 수령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이건 진짜 놓치는게 너무 손해에요 ㅜㅜ

요거 없으면 구원의 동전 모으셔가지고 열쇠로 교환하신 후 입장하셔야하는거 알고계시쥬,,?

놓치지 말고 참여하셔서 구원의 섬 즐겨주세용!ㅎㅎ

 

마지막으로 로스트아크의 이벤트만큼이나 놀라운 혜택이 준비되어있는 매니아의 이벤트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신 후 구경해주세요~~

 

 

▲▲▲▲

클릭해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