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출석체크 이벤트' 티켓을 모아 '전직 변경권'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오늘 진짜 시간이 바사삭인거같은데, 이말 어제도 똑같이 한거같아요ㅋㅋㅋ 그리고 그제도,,,

아니 오늘 진짜 왜그런지 오전부터 시간이 엄청 빨리가는 느낌이네요?ㅋㅋㅋㅋ

그리고 내일 벌써 금요일입니다!!!

오늘 수요일인가 목요일인가 헷갈렸었는데, 목요일이여서 너무 좋았어요~~!ㅎㅎㅎㅎ

오예에ㅋㅋㅋㅋㅋㅋㅋㅋ

목요일인가 했는데 수요일이면 진짜 절망적인데 그 반대가 되니까 세상 좋군요!!ㅋㅋㅋ

이번주엔 주말에 할일이 정해져있어서 뭐할지 고민 안해도되니까 편하긴 하네요,,,ㅎ

주말을 엄청 기다린건 아닌데 고새 돌아오니 넘나 굿굿

그럼 기쁜 마음으로 엘소드의 소식 안내를 시작해드릴게요!
출석체크 이벤트 안내입니다!

 

 

엘소드의 본 이벤트는 매일 접속하고 출석체크 하셔서 보상도 받으실수 있고,

또 티켓을 모아 '전직 변경권'과 같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

엘소드의 본 이벤트 기간은 6월 4일 오전 10시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대상은 10레벨 이상의 모든 캐릭터가 다 참여할 수 있는 심플한 이벤트!!!!

 

 

그럼 출석체크 이벤트의 출석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여?

매일 엘소드에서 누적접속 30분 달성하시면, 출석체크가 완료됩니다!

그리고 화면 상단의 출첵 아이콘을 눌러 엘소드가 준비한 이벤트 선물을 받아주시면 되는데,

아이콘은 도장같이 생겼네요?ㅋㅋㅋㅋ

 

그리고 원활한 참여를 위해 엘소드가 꿀팁을 준비했다고 해요!ㅎㅎㅎ

 

 

매주 주말에는 도장쾅쾅 출석티켓을 드리고,

이 티켓으로 결석한 날 중 가장 빠른 일자에 해당하는 출석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만약 개근하신 분이라면???

NPC 아리엘을 통해 다른 보상으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전직 변경권' 드디어 나오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티켓 10장 모아서 홍예주 100개를 교환할 수도 있고,

5장 모아서 전직 변경권 선택 큐브나 마력석 옵션&색상 변경권 큐브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티켓 1장으로 팥빙수 10개랑 고대 화석 환약 10개를 얻으실 수 있데요!!!!

 

 

위의 달력사진으로 엘소드가 준비한 날짜별 보상을 확인하세요!ㅎㅎㅎ

본 이벤트 기준 시간은 오전 10시라고합니다!ㅎㅎ

정제된 회복포션, 홍예주, 생활 근성 포션 등등 다양한 보상이 마련되어져 있죠?ㅋ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저는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이런 이벤트는 너무 쉬운만큼 깜빡하거나 일있어서 접속 못하면 굉장히 아쉽더라구요 ㅜㅜ

위의 사진을 보시고 꼭 필요한 아이템이 있는 날 만큼이라도 꼭 엘소드를 찾아주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ㅋㅋㅋㅋㅋ

그럼 다음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