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업데이트 미리보기, 플로럴 피크닉 코스튬과 신규 미니펫을 만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이거 딱 전해드리고나면 시간이 얼추 3시가 될거같은데ㅋㅋㅋㅋ

늘 비슷비슷하게 시간이 흘러가네요?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클로저스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플로럴 피크닉 코스튬과 신규 미니펫이 업데이트되고,

다양한 신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되지 않나요?ㅎㅎ

그럼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내일 클로저스에 업데이트 될 내용들이니 확인하시는게 도움이 되겠죠?ㅎㅎㅎㅎ

첫번째로 플로럴 피크닉 코스튬입니다!

 

 

이제 여름이 다가오는데 봄향기가 물씬인 플로럴 피크닉,,,

조금더 일찍 해당 코스튬이 업데이트 되었으면 어땟을까 하는 아쉬움도 있습니다!ㅜㅜ

어쨋든 플로럴 피크닉 코스튬도 A, B, C타입이 있던데 

아래의 사진은 철수가 착용한 플로럴 피크닉 B타입입니다!

 

 

어꺠가 아주 코코넛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색 바지도 넘나 잘어울리긔?

플로럴 피크닉 코스튬은 전체적으로 느낌자체가 청순청순한거같아요ㅋㅋㅋㅋ

 

그다음엔 클로저스에 신규펫 4종이 업데이트 되는데,

귀여운 신규 미니펫입니다!

 

 

미니 미래, 미니 세트, 미니 철수, 미니 러블리 요드를

신규펫으로 만나보세요!ㅎㅎㅎ

 

그다음 클로저스에서는 성장 구간 동선이 개편된다고 합니다!

중요도가 낮거나 시나리오와 관련이 없는 퀘스트들이 편집되었다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클로저님들께는 아주 좋아요!
플레이에 대한 부담감은 덜고, 보상은 그대로!

일석이죠인셈이죠?

 

더불어 클로저스에서는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육성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한달간의 접속이벤트로 드리는 보상으로 클로저님들의 파밍도 지원해드린다고해요!
대정화 인피니티 코어어, 모듈, 리시버, 실드세트를 1일차 보상으로 모두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그다음은 SS확정 D컴포넌트 기어 확정제작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합니다!

 

 

T2 컬러칩 풀세트상자 뿐만 아니라 코스원샷 +14,

더 나아가 SS확정 D컴포넌트 기어까지 만나보세요!

 

 

게다가 팀코인 랭킹 이벤트를 통해 샤이닝스타 코스튬 풀세트 무제한과

 코스원샷 +15를 받으실 수 있고,

 

7월 16일 점검 전까지 유니온 특별 계약 버프가 매일매일 상시 적용된다고합니다!

버프 효과는 추가 경험치, 크레딧, 아이템발견이 +20%, 계정,

캐릭터 피로도 +60, 작전구역 입장횟수가 1회 추가된다고해용!

그럼 이상으로 클로저스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오도록 할게요~

여러분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