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오마이걸' 캐릭터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ㅎㅎㅎ

와 낮에 진짜 덥네요,,, 날씨 왜이래 진짜 미쳤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점심도 맛있게 먹어서 기분이가 좋네요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점심 맛나게 드셨나요?ㅋㅋㅋㅋㅋ

어제는 정말 별로였는데 오늘은 맛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답니다 ㅎ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서든어택의 이달의 캐릭터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와 벌써 이달의 캐릭터 나올때가 되었다니,,

그건 벌써 6월이 되었다는 소리겠죠?ㅋㅋㅋㅋㅋㅋ

그럼 서든어택과 함께하는 오마이걸 캐릭터! 업데이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마이걸이 이번엔 서든어택과 만났네요?ㅋㅋㅋㅋㅋ

저번에는 클로저스에서 봤던거 같은데,,,ㅎ

요즘 진짜 핫하긴 가장 핫한가봐요

하긴 저도 노래 자주듣고 좋아합니다만,,ㅎ

사실 걸그룹을 꿰고 있을 나이가 이제 지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알지는 못하는데,

오마이걸은 노래 차트안에도 요즘 보면 꼭 있고 그러니까,

얼굴을 몰라도 이름이라도 알 수 밖에 없는 걸그룹인거 같아요,,!
노래 많이 쌍큼발랄 하더라구요?

서든어택에서는 어떤 모습일지 같이 알아봅시다!

먼저 캐릭터를 우선으로 봐야겠죠?

 

 

<효정>

 

 

<미미>

 

 

저의 최애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세트는 사진으로 가지고 오지는 않았으니까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서든어택 공홈에서 확인해주세요!ㅎㅎㅎ

저는 유아 세트가 너무 이쁘다고 생각합니다,,ㅎ

너무 사심이 가득했네요 ㅜㅜ

 

그럼 오마이걸 캐릭터의 기능을 확인해봐야겠죠?

 

 

경험치 50% 증가, 나를 죽인 적의 HP 확인,

실시간 타격 데미지 확인, V키 특수라디오

발자국 볼륨조절, 타격 부위 표시,

관전자 표시, 타격효과 강화,

피아식별 강화, 캐릭터 피격효과,

고스트 이펙트, 감정표현 2종,

스프레이 기능, 캐릭터세트효과!

이렇게 있는데 다른때보다 오마이걸은 기능이 더 많은거 같네요ㅋㅋㅋ

감정표현은 공홈이나 유튜브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닷ㅎㅎ

그럼 궁금해하실 세트효과를 알아봐야겠죠?

 

 

각 멤버별로 세트가 모두 활성화되면,

MAGNUM MUSIC

탬버린 MUSIC

마이크 MUSIC과

오마이걸 아트탄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아트탄은 신규템이네용?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서든어택의 업데이트 소식 안내를 마칠게요!

마지막으로, 더많은 게임 정보와 거래 시 혜택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놀러와주세요!

그럼 저는 다음 게임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ㅎㅎㅎ

금방 올거니까 좀만 기다려주세욥!!!

 

 

▲▲▲▲▲▲

클릭 시 이동됩니다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